Azure Library

728x90
반응형


(스샷은 다른곳에 캡쳐샷 올려진 걸 인용했습니다)


4화는 전투 장면이 빠져 있었지만
게임에서 보던
은행 터는 장면이 애니로 비교적
잘 나와서 그런지
재밋게 볼만했네요.

애니는 4화부터 히후미가 처음 나오는데
히후미 표정도 다채롭고
통통 뛰어다니는게 귀엽네요ㅎㅎ

히후미가 자기는 평범하다는데
블랙마켓에 대해 아주 상세하게 얘기하는게
찐광기가 느껴지던ㅎㅎ

그외에
게임에서 보던
수영복 복면단이 은행 터는 걸 보고
감동하는 아루에 대해서도
애니에선 아주 댕청미 넘치게
귀엽게 잘 표현해준 거 같더군요.

앞으로도 별볼일 없는 전투 보다
이렇게 캐릭터들이 통통 튀는 부분만
계속 보여줬으면 좋겟습니다.

4화는 엔딩 영상 끝나고
추가 장면은 안 나오네요.

아무튼
나머지 화수도 그냥 이렇게
캐릭터들 귀엽게만
보여줬으면 좋겟습니다.


p.s
티파티 나기사에게 뭐 받고 적은 건 아닙니다.

728x90
반응형
반응형
250x250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