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zure Library

728x90
반응형


어제부로 초전자포 T 콜라보 시작되었지만
장시간 서버 점검으로 인해
오늘에서야 게임 접속을 해보네요.

아무튼
미사카는 키보토스 외부인 답게
당연한 상식(?)을 태클 걸긴 하네요.
(정작 본인은 초능력자인데)




콜라보 스토리 1화 보는 걸로
배포인 사텐 루이코(1성) 일단 입수했습니다.




나머지 콜라보 캐릭 2명은 가챠인데
무료연 30 준 게 있어서
우선 무료연부터 돌려봤네요.





무료연 30 준걸로
미사카, 쇼쿠호 다 뽑은 거
아직도 놀랍네요.

지금까지 블루아카 가챠에서
무료연으로 끝내버린 적 있었나?

아무튼
초전자포 T 콜라보 캐릭터 3명 다 컴플리트 했네요.

오늘 하루만은
용하모토 충성충성 하렵니다!


728x90
반응형
반응형
250x250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