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zure Library

728x90
반응형




저번 예고에 나온대로
나름 어둡다면 어두운
이야기가 조금은 나왔네요.

란이 아직 어렸을 때
주변 아이들에게
자기가 좋아하는 걸
잔뜩 이야기 하다가
이상하단 이야기 듣고
친구들이 하나둘

사라지는 이야기 라든가

그때의 일로
이상하다는 말을

신경 쓰게 되었다든가.

그리고 눈치도 없는
이번주의 엑스트라 남캐인
타카가가
란이 샌드위치랑 이야기 하는게
이상하다고 이야기 했다가

란의 과거 트리우마를

다시 떠올렸다든가.

 

물론
더 다크하게 안 가고
유이와 친구들이
란이 좋아하는

라멘으로 힐링 치료를 해줘서
(라멘 잘알 앞에서 요리 순서를 틀려봅시다)

다시 란이 트라우마를 극복하고

타카기에 집안 사정을 알고
도와주는 이야기로

잘 마무리 되었더군요.

주요 이야기는

대충 이렇게 넘어가고


오늘은
분도루단에 회상 장면 말고는
블랙 페퍼 등장 장면조차도 없더군요.

유이 남친도
분도루단이 블랙 페퍼 이야기 할 때
잠깐 지나가는 정도고.

(이젠 대사도 없...)

안 그래도
지난화에서
블랙 페퍼 등장만 하고
아무런 활약도 없어서
시청자만 출현 했단 걸 알고
프리큐어들은 모르는 수준인데
이번주는 출석도 안 하네요.

거기에 예고를 보니
본격적인 신전사 등장 시즌에
들어간 거 같아서
앞으로 더더욱

활약할 일이 없어 보이네요.

 

관련 완구 주력은

프리큐어 완구니까
팔 완구가 없는 블랙 페퍼는
자연히 비중이 주는 건 이상한 건 아닌듯.
(힘내라 유이 남친)

그외에
나루시스토루는
분도루단에 촌스런 포즈와 구호를
바꿔보려고 나름 노력을 하는데
바꾸려는 구호와 포즈가
더 촌스런 느낌이네요.




다음주는
프리큐어들에게 구출되고
몇 주간 쉬던
카사네가 학생회장을
관두려고 한다고 나오는데


제목도 그렇고
이제 슬슬 신전사 등장 시즌인듯 합니다.

 

카사네는 몇 주 쉬고 왔더니
눈매도 그렇고
많이 동글동글 해진 느낌이네요.

그럼 이번주의 프리큐어 이야기는 여기까지.

728x90
반응형
반응형
250x250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