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zure Library

728x90
반응형

짤방용 스타



이번주 임무 포인트까지 획득했더니
협약 레벨 25가 넘어서
스타 스킨을 얻었네요.

유료 배틀패스 결제를 해둬야
획득이 되는 스킨이긴 하지만.

처음엔
임무가 고정이 아니고
일일이든 주간이든 랜덤으로 나와서
좀 헷갈리긴 했는데
전보다 주간이나 일일 임무 갯수가
크게 줄어서
숙제가 금방 끝나는 거 정돈 좋은 거 같네요.

아무튼
배틀패스 결제한 분 중에
부지런한 분들은
아마 오늘 다 스타 스킨 얻었을 것 같네요.

728x90
반응형
반응형
250x250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