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zure Library

728x90
반응형

미방용 짤


개조 인형 도감도 다 채우기도했고
세로변형 히든 도전 해보니
개조 스테츠킨 2호 정도는 있으면 좋을 것 같아서
방치해둔 2호 모드3까지 올려봤네요.

전장이 하나 더 있다는 것도 생각나서
자율 스킵권 모아둔 거 남발해서
바로 하나 뽑아냈고요.

전장 2개는 풀강 풀교정 다 해주고,
하는 김에 상시 판매 중인 스킨 패키지도
하나 사서 옷 입혀 줬네요.
(경험치 효율을 위해 서약은 기본이고)

스킬작은 급한 거 아니니
천천히 할 생각이네요.





그리고 오늘부터
전선협약이 새로 시작되면서
유료 배틀패스 보상 스킨도 변경 되었더라구요.

그나저나
스킨 밑에 설명은 25렙에 얻는다고 나오는데
정작 보상 테이블을 보면 35렙 보상으로 나오네요.

과연 누가 구라를 친 거일지 두근두근 하네요ㄷㄷ
(별로 알고 싶진 않은)

728x90
반응형
반응형
250x250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