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zure Library

728x90
반응형


내일 점검 끝나면 종료기도 하고
노바 커널인가 그거 충분해서
바로 교환 하려다가
한 번 더 포획을 시도했다가
할로윈 겐지 포획했네요.

바로 남아도는 혼합세력용 재화 써서
5성 찍어줬네요.

스킬은 나중에 천천히 올려보렵니다.






포인트 빙고는
정말 오랜만에 포인트 불완전 연소로 끝났네요.

2번만 중복 뜨면 깔끔하게
pt 다 쓰고 끝날 빙고가
80pt 남기게 되었네요.





빙고 완료해서
MG42 스킨도 얻고
메인으로 나와 보니까
훈장 업그레이드 되었네요.

아무튼
이제 곧 다가올 국지전할 준비만 하면 되겟네요.

728x90
반응형
반응형
250x250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