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zure Library

728x90
반응형

미방용 짤


금일 자정에 국지전 돌린 분들은
아마 썻을 수도 아닐 수도 있는
오늘 출석 보상으로 나온 FP6 전장(…)

이거 풀강 풀교정 점수가 높을지
기존 시트에 장비 점수가 높을지는
다음 국지전에서나 알 수 있을 것 같네요.






오늘도 약간의 과금을 해줬습니다.
(이거 국지전이랑 상관 없지 않음?)
(어디서 검은 소가 사람 말 하지 않냐?)




어제 정찰 결과는
A는 여전히 안정적입니다.





핵심8 전장 효과는
오로지 버프, 또 버프, 또또 버프네요.
거기에 여전히 전자전이고요.

전투 조건은
유명무실한 샷건 쓰지 말라는 조건 빼면

전투 후 인형 최소 4명 남아야 한다 정도만
좀 걸리는데,
어차피 어제 핵6 지옥을 돌파한 지휘관이라면
이 역시 아무 의미 없는 조건인듯.
중장비 다 동원하고
걍 편하게 앉아서
딜로 찍어 누르는 거 구경만 하면 될 듯.

메인 전투 제대 리더는
자기가 리더면 아군 화력 버프 주는
개조 리엔필드(아동절 성대 이식)로 줘서
딜을 더더욱 강화해줬네요.




드리머랑 아키텍트 꽃잎이 3장 이상이면
걔네 2+ 가장 점수 높은 중장비 1개
하면 된다고 하네요.

저는 철혈 보스는 명함 이상
꽃잎 찍은 게 없어서
점수 높은 순으로 중장비 3개 기용했어요.

어치피 실질 전투력은
점수 안 나오는 알리나 빼면
중장비가 더 쌔고 말이죠.



이번에는
국지전 만점 시트에서
빠지는 인형 하나 없이 전부 있더라구요.

장비도 아슬아슬하게
5성 X골격 딱 필요한 만큼 있고.

그럼에도 개조 인형 만렙 아닌 게 좀 있고
개조 위주로만 반지 줘서
서약 안된 인형도 많아서 그런지
만점은 안되었네요.

만점이 87,016인거
대비 대충 1800점 정도 모자라네요.

최종전 지역이니까
이번엔 장비 장착 내역도 같이 올려봤네요.

어제 그렇게 자원 퍼먹고
과금까지 하게 만든 플래시는
이번엔 딱 1개만 쓰이는게 킹받네요(…)





그나마
경계할만한 적은
미노타 군 정도였지만…
접근도 하기 전에 미노타 군이었던게
되는 거 보면 인형들 너무 강해진 듯.
(미노타 군: 정정 당당하게 싸우자메!!)



3종 중장비+마녀요정 스킬
(꼭 마녀 아니어도 상관 없지만)

거기에 전장 버프까지 펑펑 주다 보니
따로 컨할 거 없이
편하게 접대 게임 즐기면 되네요.




인형들 얼마나 강해졌는지
그동안 한 번도 격파 모션 안 나왔던
엑조 스켈 어쩌구가
드디어 무릎을 꿇었네요ㄷㄷ




이걸로 오늘 국지전 최종전

두 번 돌리기 끝.





핵심6을 돌파한 분들은
이제 더 볼 것도 없이

매일 숙제 하듯
국지전 핵심8 돌리는 거 까먹지 말고
시설 투자 하고 정찰 돌리고 하는 거
이번주 금요일에 국지전 끝날 때까지
계속 하면 되네요.

이제 순위 등락은
다시 정찰 코인에 달렸네요.

728x90
반응형
반응형
250x250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