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zure Library

728x90
반응형

미방용 짤


내일 6성 개화가 업데이트 되는
캐릭터가 2명이나 있는데
나나카 6성을 아직도 개화 해주지 못한 거 생각나서
부족한 퓨어메모리피스는 여신석으로 수급했습니다.

다행이 5개만 수급하면 되었지만
개당 여신석 20개 먹더라구요ㄷㄷ
(여신석 총 100개!)



해방 퀘스트 파티 구성은
적당히 대충 대충 넣었는데
항상 넣던 6성 아키노랑 프코로 말고는
나마지는 6성 지타와 카린을 투입해봤습니다.

막판에 6성 아키노가
빨피로 당할 뻔 했지만 가까스로 유버 시전해서
살아난 거 빼면 난아도는 별거 없네요.

물론 어디까지나 캐릭터 육성이
많이 되었다 기준이고
초보라면 다른 공략을 찾아보시는 걸 추천합니다.







6성으로 올라간 다른 캐릭터들이
그랬듯이 나나카도
유버가 대폭 강화가 되었네요.

뭐 일단 올려는 놨지만
아직까지는 공략에 사용되는 경우를
못 본 거 같긴 하네요.

그래도 키워두면 언젠가 쓰일 날이 오기는 할듯(…)

이제 내일
추가 업데이트 되는 6성 캐릭터들
퓨어 메모리피스 한동안 파밍하면 될 것 같네요.

728x90
반응형
반응형
250x250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