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zure Library

728x90
반응형


원래는 느긋하게
모니카 퓨어 메모리피스 파밍하면서
천천히 6성 올릴 계획이었는데,

어제부터 10층 더 추가되서
오픈된 루나의 탑 공략에서
6성 모니카가 필요하길래
여신석 써서 급히 올려줬네요.

다행이 파밍해둔 퓨어 메모리피스가 많은 덕에
여신석 소모는 비교적 적었습니다.

그래도 퓨어 메모리피스 개당 여신석 20개는
부담이 크긴 하네요.

확실히 모니카는 6성 올리니까
일러도 확 바뀌고
유버 성능도 크게 강화된게
이젠 좀 쓸모 있어 보이긴 하네요.






루나의 탑 신규 시즌 오픈 때문에
6성 모니카를 즉시 개화한 만큼
이제 루나의 탑에 도전해 봅시다.

이번에는
보스까지 가는 여정이 약간
난이도가 있어서
조금 방심했다간
엇하고 캐릭터가 죽어서 리트를
반복하는게 좀 있네요.

처음에 방심했다
수사렌 3성이 죽은채 클리어 해서
이후 회랑까지 수사렌 못 쓰고
막판 600층 보스전에서
2파티에서 서포트로 빌려썻네요.

더이상 수사렌도 3성으로는 버티는게
안 되는 거 같네요.

보스 자체는 잘하면 1파티 클리어 될 것 같단
생각이 들 정도로 난이도는 그냥 저냥
할만했습니다.






회랑 탐색부터 6성 모니카를 사용했는데
2웨이브까지 거의 안정적으로 박살을 내더군요.

3웨이브까지는 2파티로 안정적으로 클리어했네요.

물론 한번만 클리어 하면
이후는 매일 매일 스킵권으로 5회 스킵하고
보상만 챙기면 되네요.







마지막으로
600층 ex 보스는…
그냥 2파티로 안정적으로 처리 되네요.

이것도 좀만 잘하면 1파티 클리어
될 것 같아 보이긴 하지만,
어쨋든
이렇게 루나의 탑 신규 시즌도
하루만에 컷 완료했습니다.

다음 루나의 탑 시즌도
지금처럼 무난하게 나왔으면 좋겟네요.

728x90
반응형
반응형
250x250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