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zure Library

728x90
반응형



지난주 금요일에
좀비랜드사가 콜라보 이벤트가
끝나는 날인거 알고
당일치기로 나머지 엔딩 해금한다고
공략 보고 최대한 덜 리셋하며
나머지 엔딩들도 다 봤네요.
(다만 엔딩 3개는 조건이 상충해서 4번 정도 리셋한)

나머지 엔딩들 감상은
하나 정도 빼면
대부분 배드엔딩이라(왈칵)

그 중 최악의 배드엔딩은
알바만 하다 돈 때문에 타락한 지휘관 엔딩인 것 같네요.

모든 엔딩 다 해금해서
추가로 얻는 보상은 그냥 자원 약간이 다네요.

모든 엔딩 다 봤다고
추가 메시지나 업적 뜨는 건 없는 거 같네요.

아무튼
미니 게임들이
전에 나온 미니 게임들 생각하면
드디어 그래도 폰게임으로 개선한
미니 게임인 건 감동적이네요.
(아예 미니 게임 안 넣으면 안 될까?)

좀비랜드사가 애니를 전에 본 적 있어서
나름 좀비랜드사가 원작 요소가
여기저기 나오는건 재밌었네요.

다음 콜라보는 또 어떤 거 나오려나 궁금하네요.
예상 할 수 있는 건 아마도
그때도 우중이가 좋아하는 걸로 선택될 거라
예상되지만요.
(우중이: 나 이거 좋아해)

728x90
반응형
반응형
250x250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