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zure Library

728x90
반응형

미방용 짤


발렌타인 이벤트 복각되서
무료 블카 1장 교환했고,
오늘인가, 아무튼 오늘은
모은 이벤트 재화로
복각된 P22 전용장비 교환했네요.

이걸로 P22 전용장비가 2개째 생겼네요.
한 번만 더 이벤트 복각되면
P22 전용장비가 3개가 되겟네요.




모나(SP9) 웨딩 스킨이
패키지로 나왔다길래,
패키지 하나 구매해줬네요.

이번에는 따로 보석 충전은 안 하고
몇달에 걸쳐 월 정액으로 모아둔
보석을 써줬네요.
(어디서 검은 소가 사람 말을 하네?)

다른 웨딩 스킨은 따로 끌리는 건 없어서
일단 패스합니다.

포인트 이벤트로 뿌리는
아스트라 리볼버 무료 웨딩 스킨 정도나
더 챙겨가고
요번 스킨 시즌은 넘어가야겟네요.

728x90
반응형
반응형
250x250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