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zure Library

728x90
반응형

미방용 엘리트 짤


총력전은 매번
하드까지만 하고 소탕 돌렸는데
요번 예로니무스 시가전은
익스 한 번 모의전 돌려보니
1파티 클리어 나오더라구요.

진짜 되나 해서
코하루만 좀 더 강화하고
세리나 전용무기 2성 강화만 하고
실전 돌리니 1파티 클리어 되던.

 

세리나를 넣은 이유는

세리나 ex 스킬로

무츠키를 조금만 앞으로 이동시키면

무츠키가 스킬로 까는 지뢰를

예로니무스에게 전탄 명중

시킬 수 있다고 해서 넣었네요. 

 

무츠키 배치 위치 따라

이동 난이도가 있어서 

최적의 위치 찾는다고 

모의전을 몇 번 돌리긴 했네요. 


아무튼

익스 1파티 클리어 되었다고

신나서 인세인 모의전 한 번 돌렸다가
1파티 터지는 거 보고
얌전히 익스 소탕 눌렀네요.

블루아카 한섭은
열리자마자 하긴 했는데
총력전은 하드까지만 한계였다가
이번에 처음으로 익스 깨니까
뭔가 한걸음 강해진 느낌 들어서 좋네요.

728x90
반응형
반응형
250x250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