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zure Library

728x90
반응형

미방용 초엘리트 짤.jpg



저번에 총력전 예로니무스(시가전) 익스를
1파티로 처음 클리어 한 거에 이어서,

요번에 나온 총력전 카이텐(야외) 익스를
2파티로 클리어 했네요.


 

 


공략은 1파티 클리어도 가능하다고 하지만
모의전 해보니까 시간이 모자라서,
2파티로 도전해보니까,
무난하게 클리어 되네요.

1페이즈에 카이텐저들 상대는
대규모 적 상대가 가능한
수영복 히나와 히비키를 사용한 파티를 활용하고,

2페이즈 거대 로봇전은
단일 딜링 성능이 좋은
아즈사를 비롯해서
지속적인 지뢰딜을 줄 무츠키를 기용한 파티
활용했네요.

탱은 두 파티 모두 수영복 호시노를 사용하고요.
(1파티 수영복 호시노는 서포트로 빌려왔습니다)


이번에도 익스 상위 난이도인
인세인은 꿈도 못 꾸긴 했지만,
아무튼
다음 총력전도 익스 한 번 노려봐야겟네요.

총력전 카이텐(야외) 익스는
나오자마자 클리어 했지만
워낙 바빠서 이제야 올려보네요.

728x90
반응형
반응형
250x250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