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zure Library

728x90
반응형

미방용 짤


핵심8 최종전이 열린 만큼
그간 모아둔 모든 것을
국지전 답지 시트를 보고
셋팅해줍니다.

x외골격 장비 2개만
추가로 더 강화 및 교정해줬네요.

조건은 너무 대놓고
랍딱만 쓰라고 되어 있는데
잘 키운 랍딱의 전투력은
샷건탱이 애초에 거의 필요없어서(…)
샷건 제외 조건은 의미가 없네요.

물론 모든건
소전 몇년차 계속한 유저 기준이고,
이제 시작한 지 얼마 안된 소린이나 소청년은
이거 말고 다른 분들이 올린
저스펙 셋팅을 보는 걸 추천합니다.

아무튼,
국지전 끝나는 마지막 날까지
예피를 더 올라갈 일은 없고
이게 저한테는 최종 예피 스펙 같네요.




컨트롤 할 것도 없고
조심해야 할 적도 없고
언제부터인가 국지전은
마지막 최종전이
제일 쉽네요.
(답지 정답을 대부분 채울 정도로 고인 유저들 기준)







오늘 국지전 최종전 2번 돌린 이후
랭킹을 한 번 체크해봤습니다.

최종전은 오늘 열려서
아마 내일 최종전 랭킹이 나오겟네요.

정찰도 보냈고,
국지전 2번 돌렸고,
오늘 최종전 열렸으니
기념으로 그간 잊고 있던 걸 하기로 합니다.





그간 모아놨던 재화를
시설에 모두 기부해서 털어줬습니다.

모아둔 거 다 털어놓으니
점수만 40만점 가까이 추가되네요.

내일 랭킹은 몇 단계나 껑충 올라갈지
무척이나 기대가 되네요.

728x90
반응형
반응형
250x250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