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zure Library

728x90
반응형



수영복 콧코로 퓨어 메모리피스 파밍하려고 보니
어느새 6성 해방퀘 가능한 만큼
모여 있길래
6성 해방퀘 진행했습니다.

해방퀘 멤버는
맨날 개근해서 밀어주는
맨날 쓰는 조합으로 가서
간단히 클리어 해줬네요.

대충 프코로에 6성 지타에
라비리스타 넣고
6성 페코(노멀)를 탱커로 넣으니
이번에도 알아서 밀어버리네요.

섀도우로 나오는
6성 수영복 콧코로가 유버를 쓰는 거래봤자
힐 계열이다 보니 까다로울 것은 없었네요.

아무튼
6성 올려주니까
당장 유버 스펙 표기부터
추가되는 스펙들이
어마어마하게 많은것이
조만간 바로 실전 투입을 할 것 같은 느낌이네요.

추가 인연 스토리는
콧코로 답게 귀엽네요.

이제 아직 6성 올라가지 않은
수영복 미식전은
페코린느 뿐인데
모아야 하는 퓨어 메모리피스가
얼마 안 되니
늦어도 이번주 안에는
수영복 미식전 전원 6성 해방될 것 같네요.

728x90
반응형
반응형
250x250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