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zure Library

728x90
반응형



오늘치 퓨어 메모리피스까지 파밍하니
수영복 미식전 중 아직 6성이 아닌
수영복 페코린느 6성 해방퀘 진행 가능해져서
6성 해방퀘 진행했습니다.

앞서 했던 수영복 캬루랑 콧코로
6성 해방퀘랑 다르게
6성 수영복 페코린느 해방퀘는
난이도가 높아서
1트로 못 깨고
될때까지 멤버 몇번 바꿔가며 진행해서
클리어 했네요.

딴 것보다
섀도우로 나오는
6성 수페코 섀도우가
광역 유버 날리는게
데미지가 상당히 쎈 편이더군요.

그래도 유버 즉시 사용 모드로
돌려 가며 어찌어찌 클리어되는 조합을
찾기는 했네요.

꽤나 고생 시킨 만큼
유버가 대폭 강화 되는게 보이네요.

요번 클랜전에
실전 투입이 되는 거 같은데
성능은 기대되네여.

아무튼
6성 수영복 페코린느를 끝으로
수영복 미식전 3인방도
모두 6성 올려줬네요.

당분간은 이걸로
다시 6성 컴플리트네요.

728x90
반응형
반응형
250x250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