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zure Library

728x90
반응형


지난주 토요일에
반몰에서 택배가 왔길래
뭔가 하고 확인했더니
몇 달 전에 프리미엄 반다이에서
예약 받았던
HG 건담 에어리얼(클럽G) 퍼멧스코어6
한정판이더군요.

신한카드 콜라보 홍보 찌라시도
덤으로 같이 들어 있네요.





박스 측면에는
일반판과 다르게
가조 작례 위주로
사진들이 늘어서 있네요.

베이스랑 전용 씰 추가하고
사출색 바뀐 한정판이라서
그걸 보여주려면
가조 사진 위주로 제품 사진
늘아놓긴 해야겟죠.

아무튼
박스 패키지는
일반적인 프리미엄 반다이 한정판이랑 다르게
새로운 전용 컬러 박스 아트로 들어가 있습니다.

파트1 애니메이션 극중에서
그래슬리 기숙사와 단체전 도중
퍼멧스코어 6로 각성하는
건담 에어리얼의 모습을
토대로 박스 아트로 그렸더군요.

실제 원작 애니 장면을 고증하려면
격렬한 결투로
여기저기 파손된 상태로 그려야 맞겟지만(…)




검수를 위해 박스를 오픈하면
추가된 베이스랑
채도가 다운된 사출색 런너들이 보입니다.





클리어 부품들은
단순 클리어가 아닌
파란색 펄이 섞인 클리어라서
되게 이쁘게 사출되었더군요.

밑에 후술할 거지만
인몰드 파츠는 단순 클리어로 사출되었던지라
이번 한정판은
인몰드 파츠 안 쓰고
클리어 파츠 뒷면에 스티커 붙여서
쓰는게 더 이쁠듯 합니다.



추가된 전용 베이스는
따로 지지대 없이 파란색 클리어 발판만
추가된 게 다입니다.

흉부 셀 유닛에 쓰이는
인몰드 파츠는
일반판과 동일한 클리어 사출에
뒷면에 붙은 필름에 회로만
퍼멧스코어6에 맞게 파란색으로
바뀐게 전부네요.

앞에도 이야기 했듯
일반 클리어 파츠가 파란색 펄 들어간
사출로 바뀌어서
클리어 파츠에 씰 붙이는게
이번 한정판은 더 이쁠 거 같아서
인몰드 파츠는 보험으로만 남겨둘 것 같네요.




일반판과 다르게
눈이랑 메인 카메라 부품도
녹색 클리어로 사출된 지라,
스티커 붙이기 고민이 좀 될 것 같네요.




빔샤벨과 라이플 샤벨 파츠는
일반판과 달리 녹색으로 사출색이 변경되었습니다.

실제 애니 극중에서는
건담 에어리얼(노멀)은
결투 사양인 녹색 빔만 쓰고
한 번도 실전 사양을 쓴 적 없는 만큼,
애니메이션 고증은 오히려 한정판이 충실한 편이네요.

관절이나 프레임(?), 라이플에 쓰이는
런너는 건메탈 색상으로
사출색 변경되었네요.

개인적으로
프레임 부분은 건메탈 사출색으로
나오는 걸 좋아하긴 합니다.




파란색, 빨간색, 노란색은
메탈릭 느낌에 채도가 다운된
특이한 느낌의 컬러로 사출되었더군요.

주요 색상인 흰색도
회색이 가미된 느낌으로
채도가 일반판보다 다운된 느낌의 사출색이네요.




스티커는
변경된 사출색과
셀유닛에 맞춰서 컬러가 변경되었는데
이번에는 셀유닛 비발광 컬러인 검은색은 없고
두 가지 타입의 발광 패턴 셀유닛 스티커로
동봉되었다네요.

그리고
눈 스티커는 일반판과 달리
빨간색 없어지고 전부 녹색으로 통일이네요.

결국 빨간눈 스티커는 뭐였는지는
수성의 마녀가 완결될 때까지
아무도 알려주지 않네요.
(흔적기관 같은… 그냥 맥거핀)




색분할용 스티커 외에
전용 마킹씰이 추가로 동봉되고
설명서에도 마킹씰 부착 가이드가
추가로 안내되어 있더군요.

물론
설명서에도 안내되어 있지 않은
마킹씰은 자유롭게 부착하면 될 듯 합니다.




설명서 앞면 그림도
일반판과 다른 걸로 바뀌어 있고
마킹씰 가이드나 베이스 설명 같이
추가적인 내용이 들아가서
일반판과는 설명서가 약간 다르긴 합니다.

다른 색놀이 한정판은
추가된 내용만 따로
설명서 한장 동봉하고
기존 조립 설명서 추가했었는데
이번엔 아예 설명서를 새로 넣어주더군요.

아무튼
부품 검수를 해보니
누락되거나 사출 불량인 부품은 없는지라
다시 박스 덮고 포장해서
프라탑에 고이 모셔놨습니다.

조립은 시간 날 때 천천히 해봐야겟습니다.

728x90
반응형
반응형
250x250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