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zure Library

728x90
반응형

미방용 재즈잭 수녀 짤.gif




 

 

9월 28일에 데뷔한 버튜버인 빛의 수녀 로제타 님의

트위치 구독은

10월 6일에 갑자기 열렸었는데,

아무튼 열린 게 보여서 구독 했더니,

설립자 배지가 따라왔더라구요.

 

설립자 배지는

최초 구독 10명(파트너는 25명)만 얻는다고 들었는데,

이래저래 여러가지로 운이 좋았네요.

 

정작 이날 1차 예약 개시했던

신상 아이폰15 시리즈는

원하던 건 보기 좋게 실패를 했었는데(...)

 

결과적으로는

원하던 아이폰 15 프로맥스 화이트 1테라도 예약 성공하고

그렇긴 했지만...

 

아무튼

트위치에서 방송하는 버튜버 구독은

몇 번 해본 적은 있어도

설립자 배지 얻어본 건 이번이 처음이네요.

 

 

 

 

 

트위치에 이어서

오늘은 유튜브 유료 멤버십도 열려서

트위치 구독도 한 김에 멤버십도 같이 가입해봤습니다.

 

트위치랑 다르게 설립자 배지 주고 그런건 없긴 했지만,

트위치랑 다르게 유튜브 멤버십 전용으로만 올라오는

비밀 컨텐츠가 있는 등,

트위치랑은 또 다르더라구요.

 

멤버십 전용 컨텐츠는 

멤버십 가입자 전용이라서

어떤 컨텐츠가 있는지는 말할 수는 없지만,

예고된 전용 컨텐츠 중에

건담 프라모델 조립 방송이 예고되어 있더라구요.

 

다른 전용 컨텐츠보다

건담 프라모델 조립 방송이 끌려서

멤버십 가입한 게 크네요(...)

 

 

 

 

 

 

 

아무튼

아직 데뷔한지 이제 한달 다되어 가시는 분이지만

볼 때마다 재밌는게

오래오래

아프지만 말고

잼있게 방송 계속되었으면 좋겠네요ㅎㅎ

 

 

728x90
반응형
반응형
250x250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