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zure Library

728x90
반응형

최신 제품이라고 생산은 지난달이네요.



아이돌 마스터 샤이니 컬러즈 인가
그거랑 콜라보로 나온
30MS 걸프라 제품입니다.

원래는 구매 생각이 없엇지만,
방송 찾아보는 버튜버(로제타 수녀)분이
오늘 해당 걸프라를 조립하는 방송(유튜브 멤버십)을
진행한다고 해서
어제 건베 가서 하나 구매했네요.

의상 파츠나 옵션 헤드도 같이 나왔지만
다 품절되고 마노만 남아 있더군요.

아무튼 쿠폰 리필된 걸 사용해서
조금 싸게 구매했습니다.






같은 걸프라 내는
반다이 브랜드인
피겨라이즈 보다 좋은 건
표정 3종 전부
탄포인쇄 파츠로 제공해주는 게
30ms 걸프라 최대 장점인 것 같네요.

미오리네 표정 데칼 한종 해먹은 거 생각하면…

토카이 테이오 때처럼
스커트 파츠 일부는
연질 파츠에 도색으로 제공되더군요.

사진에서는 얼굴 파츠 밑에
딱 봐도 도색으로만 재현 가능한
복잡한 체크 무늬를 한 스커트 파츠가
도색 파츠입니다.






가슴 윗쪽은 상의가 원래 파여서
드러나니까 그렇다 쳐도,
조립하면 보이지 않는 허리를
이번에도 몰드 상세하게 넣으며
별도 살색 부품으로 분할해놨더군요.
(반다이의 x태력은…)





흰색 부품 사출색은 깔끔하고
의상 몰드도 복잡하게 들어가 있네요.





머리카락 몰드도 잘 들어가 있고
금색 사출 부품은,
금색이라기 보다
오랜만에 다시 카레색이네요.

hg 다이젠가 때, 골드 사출을
진짜 골드스럽게 사출해놓고
다시 카레색으로 사출한 건 조금 아쉽네요.

여전히 생프라로 골드 사출은
힘든가 봅니다.





클리어 블랙으로 사출된 부품은
펄 가루도 같이 섞어 놔서 반짝이는게
이쁘더군요.





그외 나머지 부품들의 사출색은
차분하고 고급지게 잘 뽑혓네요.
카레색만 좀 아쉽네요.

블랙 사출은
마이크 머리 부분 하나만 블랙 사출이네요.







설명서에는
30ms 시리즈 답게
어디 조립할 때 쓰이는 런너인지
묶어서 설명해주는 편의는 그대로에
다른 30ms 시리즈에
어떻게 호환시키고 갈아끼울 수 있는지에 대한
설명도 같이 있네요.

겸사 겸사 다른 30ms 걸프라 제품 홍보도 하고요.

아무튼,
검수해보니 불량이나 누락은 없네요.

조립은 나중에 시간 내서 해봐야겟습니다.

728x90
반응형
반응형
250x250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