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zure Library

728x90
반응형

 

 

 

[발매 소식 출처-플레임토이즈 공식 페이스북]

 

 

몇 번의 발매 연기를 계속 하다가

11월 말에 배송된다고

공식 페이스북에 뜨더니

 

홍보용 제품 사진들이

새로 추가 공개가 되었더군요.

 

 

 

(좌)반다이 초합금혼 / (우)플레임토이즈 풍뢰모형

 

 

[실제품 사진 출처 웨이보]

 

 

 

그리고 진짜로 발매가 되어서

리뷰 카피들이 몇 개 풀렸는지

실제품 사진들도 여기 저기 나오는 것 같더군요.

 

 

 

 

 

 

 

유튜브에 올라온

리뷰 영상을 통해서 박스 패키지도 공개되었는데

박스는 생각보다 작은 편이고,

패키지 디자인은 따로 일러스트 넣지 않고

예전에 공개되었던

다 아는 제품 사진 그대로 쓰는 듯 합니다.

 

 

 

 

https://youtu.be/482NoUyMATE?si=cgC6ADqc7UYV2JNy

 

 

https://youtu.be/VfLHFF2ylq4?si=QUh5k1C6SaXCBufb

 

 

https://youtu.be/J35ZmYq0ybU?si=AT6SGWi_GbWZnFrS

 

 

벌써 언박싱부터 합체까지 보여주는

리뷰 영상만 나온 게 일단 3가지네요.

 

언박싱에

개별 조드 리뷰에, 다이노 메가조드 합체에

2번째 영상은 다이노 탱크 모드 합체 리뷰까지 

꼼꼼하게 다 나오네요.

 

마지막 3번째 리뷰 영상은

어깨 팔관절에 잠금 장치 기믹 있어서

조심하지 않으면 팔 가동이 안되니까

주의해야 한단 얘기도 있네요.

 

리뷰 영상을 보면

디자인 리파인 하면서

합체 구조도 어느 정도 변경이 된 모양인데,

맘모스가 팔로 변형하는 부분은

원작보다 많이 변경되서

원작 대비 많이 복잡해 보이는 거 같네요.

 

전지 가동손은 영상으로 봐도 감동적이네요.

 

 

아무튼,

실 제품 리뷰 영상까지 이렇게 주르륵 뜨는 거 보면

드디어 발매가 되긴 한 모양인데,

첫번째 리뷰 영상을 보면 알 수 있지만,

막판에는 단가 절감 때문에 합금을 줄였는지

반다이 초합금보다 무게가 200그램 덜 나가는 800그램 대 정도로

나오더군요.

 

실제품 리뷰한 사람들 하는 말 번역된 걸 보면

합금이 덜 들어갔다거나

좀 아쉽다는 얘기도 있고 그런듯.

 

해외는 이제 발매가 된 참이라

한국에서는 아직 실제로 받았단 분은 없는 거 같습니다.

 

아무튼

하도 발매 연기를 해대고

연말에 돈 나갈 곳이 좀 생겨서

예약 했던걸 취소 하긴 했었는데,

리뷰 영상들 나온 걸 보니까

지금이라도 다시 주문을 해야 하나 고민이 되긴 하네요.

 

합금이 덜 들어갔다거나

뭔가 리뷰어들에겐 혹평이 있는 거 같지만,

리뷰 영상에서 나온 모습이 상당히 멋져 보이는게

고민이 되네요.

 

 

 

 

 

그나저나

합기교 다이노 메가조드도

이제야 발매되었는데

채색 샘플은 커녕 목업만 공개된

드래곤 조드는 언제 발매가 될런지

궁금해지네요.

 

생각해보니

다이노 메가조드를 지르게 되면,

이것도 지르게 되어 있는걸 생각하면

고민이 다시 되네요.

 

그럼 이만 줄입니다.

728x90
반응형
반응형
250x250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