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zure Library

728x90
반응형

 

미방용 스페 박스 아트





2023년 마지막 평일이 끝나고
집에 와보니 반몰에서 주문했던
피겨라이즈 스탠다드 스페셜 위크 택배가
도착해 있더군요.

2023년 마지막 프라 구매일진 아닐진 모르겟지만
일단 반몰 쿠폰은 스페까지 해서
다 사용한 지라, 내일 건베 갈 일은 아마 없어서
이게 올해 마지막 구매 프라가 될 것 같긴 하네요.






박스 측면에는
스페셜 위크 작례 사진들이랑
캐릭터 소개 같은 게 있네요.

우마무스메 애니 1기 메인 주인공으로
먹성이 좋은 걸로 알고 있네요.






사용연령은 이제
박스 아트 쪽에 바로 표기 되게 되어서
그거 확인하려고
박스 아래 수입 스티커 확인할 필요는
이제 없지만,
그래도 여전히 제조년월과
반다이 코리아 정식 수입 루트로 들어온 건지
여부를 확인하려면 박스 아래
수입 스티커 확인이 필요하긴 하네요.

반다이 코리아 정식 수입이 아니면
저 수입 스티커가 다른 게 붙거든요.

아무튼
제조년월은 10월로 되어 있네요.







이건 30ms가 아니라서
탄포 인쇄 표정 파츠는 1개만 들어 있단 건
예상했지만
이번에도 나머지 표정 파츠 2개는
자비없이 습식 데칼 붙여야 하네요.

근데 표정이 그다지 다양하지는 않긴 하네요.

말딸 애니 1기 기억하기로는
스페 표정 굉장히 다채로웠던 거 같긴 한데.

그나저나 표정 뿐 아니라
의상에서 색분할 해야 되는 부분 일부도
습식 데칼로 때우나 보네여.

다행이
해당 의상 색분할 부분은
스티커로도 동일하게 제공이 되서
옷에도 습식 데칼을 강제 하지는 않더군요.

표정 데칼과 다르게
의상용 데칼은 프라 표면애
어디에 부착하면 될 지 몰드 가이드가 있어서
한 번 도전을 해볼만 하지 않나 그런 생각이 조금 드네요.

반쯤은 반몰 다이아 쿠폰 소진 목적으로
주문하긴 했지만
실물 런너를 보니까
생각보다 사출색도 잘 나왔고 조형도 잘 뽑힌 거 같네요.

검수해보니까
부품 불량이나 누락은 없는 거 같으니
일단 프라탑으로 보내놓고
조립은 내년(…)에 해야겟습니다.

728x90
반응형
반응형
250x250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