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zure Library

728x90
반응형

 

 

 

 

 

# 조립 설명서로 이동

 

조립 설명서가 급한 분은 위에 링크 클릭시

즉시 조립 설명서 문단으로 이동합니다.

(PC 데스크탑 모드 전용)

(모바일 앱에선 작동 안되네요)

 

 


 

 

 

1. 언박싱

 

 

 

박스 전면과 측면에는

니퍼 없이 손으로 뜯어서

간편하게 조립할 수 있다는 걸 

강조하고 있네요.

 

 

 

 

박스 아래 수입 스티커에는

사용 연령은 6세 이상으로 되어 있고

3세 이하 사용 금지 안내가 있네요.

 

닌텐도 포켓몬 라이센스 받아서

정식 생산된 제품이란 안내 스티커도

수입 스티커 밑에 추가로 붙어 있네요.

 

 

 

 

박스를 열어보면

눈으로 셀 수 있을 정도로

적은 부품들이 눈에 들어오네요.

 

 

 

 

 

 

조립설명서는 

따로 들어 있지 않고

박스 아래쪽에 프린팅 되어 있습니다.

 

 

 

 

 

 

 

 

 

2. 조립 설명서

 

 

 

조립설명서는

박스 안쪽에 프린팅 되어 있는 것을

촬영 후, 편집으로 불필요한 부분 자른 뒤

리사이징없이 첨부합니다.

 

런너 체크랑

단순 조립 과정만 본다면

2장만 보면 되는 설명서입니다.

 

프라 조립 경험이 있다면

조립설명서 안 보고도

조립이 가능할 정도로 단순합니다.

 

 

 

3. 런너샷

 

A1 / A2 런너 / 스티커

 

 

원래 한 장의 런너로 찍어낸 것을

박스 포장에 맞추려고

반으로 쪼갠 게 보이는 구성이네요.

 

설명서는 박스 안쪽 프린트라

따로 동봉되어 있지 않네요.

 

 

 

4. 조립 및 완성

 

 

부품도라고 해봤자,

거의 런너샷에서 런너만 제거한 수준에

부품도입니다.

 

 

 

 

 

 

 

 

큰 스티커는

뒷발쪽 골다공증 가리는 용도도 겸하네요. 

 

동봉된 스티커는

조립 끝나면

볼 일이 거의 없는

바닥쪽 발 쪽 스티커라

필요 없다 생각이 들면

부착 안 해도  상관없을 듯 합니다. 

 

 

 

 

 

적은 부품수 만큼

조립은 순식간에 끝나네요.

 

제품 컨셉 특성상

손으로 뜯어서 간단히 조립하라고

터치게이트로 나와서

니퍼나 아트나이프 쓸 필요 없긴 한데,

조금 더 빠르고 편한 조립을 위해서

사용하긴 했네요.

 

 

스태츄 모델이라서

따로 가동하고 자시고 할 게 없다보니,

사진은 이걸로 끝이네요.

 

크기는 다른 포켓몬 프라인 피카츄랑 비교하면

거의 비슷한 크기입니다. 

 

2024년 새해 들어서

첫 조립 프라는

작년에 엑스포 행사 때

팝업 스토어에서 구매한 포켓몬 프라-이브이가 되었네요.

 

아무튼,

작년에 사서 쌓아두기만 한

프라탑을

올해는 조금씩이지만

허물 수 있도록  

열심히 조립해봐야겠네요.

 

728x90
반응형
반응형
250x250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