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zure Library

728x90
반응형

미방용 미카 겅듀 짤


누가 1파티 조합에서
이오리랑 미유 빼고,
아카네랑 수영복 우이(이하 수우이) 넣어 보라고 해서
그렇게 하고
오늘 비나 인세인 돌려봤더니
이젠 1파티 클리어가 되네요.

이 조합으로 가니
비나가 초반에 미사일 폭격 날리는 걸
보는 경우가 거의 없어졋고
모의전 기준으로
경우에 따라선
미사일 폭격 패턴을
한 번도 안 보고 클리어도 되네요.
(실전에선 후반에 한 번 보긴 했던)

마키 스킬은 거의 안 사용하고
주력 딜 스킬은 미카로 하는 건 그대로이긴 한데,
결국 미카를 보조해주는 구성원이
얼마나 있냐 차이가 큰 듯.

수우이 ex스킬은 이번에 처음 써봤는데
관통 특성 더 올리는 것이
앞으로도 관통 총력전에선
계속 쓰일 것 같은 느낌입니다.





그래도
여전히 결론은
미카 펀치는 강하다가 되네요.

심지어 이번 비너 총력전은
지형 적성도 아닌데도
이 정도 파괴력이네요.
(너도 외쳐봐, 미카 펀치! 미카 펀치!)

그래도
토먼트 도전은 아직 무리네요.
그럼 이만 줄입니다.

728x90
반응형
반응형
250x250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