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zure Library

728x90
반응형

 

새로운 공식 일러스트(토끼 인형 리토와 함께)


리노아 공식 유트브 링크
리노아 공식 치지직 링크
리노아 공식 게시판 링크



[리노아 방송 데뷔 공지 링크 클릭]



라이브루리 버튜버 그룹에서
제일 먼저 섭외되서
데뷔 준비는 거의 다 되었다다고 하던데

막상 데뷔하려고 하니까
방송 플랫폼인 트위치 코리아는
한국 서비스를 접는 일이 생기고

그 사이에
네이버 치지직이 서비스 개시하는 등
여러가지 여건이 겹쳐서
데뷔가 계속 미뤄져서
우스개 소리로
데뷔 안 하는 게 컨텐츠 소리 듣던

리노아 님이,
드디어 6월 1일에 봉인이 풀려
데뷔를 한다는 모양입니다.


https://youtu.be/SYoPnoucJUg?si=rHDlb53OWYsbMGyb


오늘 유튜브 채널에서 발표된
리노아 데뷔 티져 영상(?) 겸
대충 지금까지 일들에 대한
동화 같은 영상도 공개되었네요.




영상은 아직 정식 데뷔 전이라고
목소리는 안 나오고
자막만 나오긴 하지만.

아무튼 지금까지 스토리를 보면
생각보다 글러먹은 엘프 같아 보이지만
여튼 지금까지 데뷔 미뤄진 만큼
얼마나 재밋는 분일지 궁금해지네여ㅎㅎ
(방송 데뷔만 아직이지 트위터 활동은 이미 하고 계시지만)

아무튼
또 한 분 재밋는 분이
데뷔 하시는 듯 하니
라이브루리 그룹도
여러가지로 재밌어질 것 같네요ㅎㅎ

728x90
반응형
반응형
250x250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