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zure Library

728x90
반응형

 

 

버튜버 리노아 님 기본 적인 정보들

 

 

 

 

6월 22일인가 공식으로 결정된

리노아 팬 마스코트 캐릭터인

리노비(리노아 비밀 결사단) 설정화.

 

 

 

 

 

6월 1일에 데뷔한 리노아님 데뷔 축전.

리노아 님 디자인을 담당한 카왕님께서 그려주셨다네요.

 

 

 

 

 

 

다른 소속 버튜버와 키 차이는 이 정도?

 

 

 

 

 

 

 

6월 1일 데뷔 날 

데뷔 방송 후기를 적고 싶었지만...

 

이런저런 일들로 바빠서

이제서야 적어보네요.

 

데뷔 이후 몇 차례 방송이 계속 있었으니

암튼 그거까지 해서 지금까지 방송 소감을

대충 적어볼까 합니다.

 

한국 버튜버 회사에서 데뷔를 했지만,

한국인은 아니고 한국말에 능통한 일본인 분이시라고 하네요.

 

뭐든지 아는? 컨셉이라고

매 방송 마다

다양한 주제로 재밌는 이야기로

저챗을 주로 하시는데

 

모델링이나 디자인 보시다시피

여러가지로 귀여운 분이시더라구요.

 

게임은 초보라서

여러가지로 피지컬이 초보긴 하지만,

피지컬을 요하지 않는 거라면

뭐든지 아는 컨셉으로 잘 돌파? 하시는 듯.

 

계약은 가장 먼저 되었다지만
트위치 코리아 철수를 비롯해서
여러가지 일들이 있어서
다른 1기생 멤버들이 다 데뷔하고 나서
가장 마지막으로 데뷔하신...

한때는 세이아 실장 vs 리노아 데뷔
얘기까지 있었지만,
리노아 님의 승리로 끝났네요.

 

 

 

 

아무튼

중요한 건 귀여운 분이신 것 같네요.

 

리노아 ㄱㅇㅇ

 

 

728x90
반응형
250x250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