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zure Library

728x90
반응형




사건의 발단은
마나츠가 겨우 산 한정판 트로피컬 메론빵이
도난 당하면서 시작해서
탐정 소설에 심취한 미노리가
이상한 안경 쓰고 탐정 놀이하다가
팀 전원을 분열로 이끌었다가
로라가 자기가 먹었다고 이실직고해서
마나츠가 용서하고 서로가 의심해서 미안하다고 하는 걸로
훈훈하게 끝나네요.

쿠루룬은 누가 모르고 마나츠의 빵을 먹을까봐
아쿠아포트에 넣어둔 건데
그 때문에 로라가 모르고 먹어버리게 되서
어떻게 보면 괜한 오지랍이 사건을 만든 셈이네여.

그간 사이좋은 모습으로만 나오던
미루기 마녀 일당이
촌기레가 먹을려고 했던 젤리 간식을 먹어버리고
뻔뻔하게 구는 게 나와서
저기 악역 집단 맞구나를 다시 생각하게 해준건 덤이고.
(토닥토닥)

여전히 누가 출격할지 귀찮아 해서
이번엔 아무렇게나 사다리 타기로 정해놨더군요.

아무튼
개인적으로는 마나츠의 빵을
한조각씩 다 먹었다 식으로
실은 팀원 모두가 범인이다 이지 않을까
예상 했지만 예상은 예상일 뿐이네요.


https://youtu.be/s5WQEL3qESM


이번화에서는
5인 합동 변신이 처음 나왔더군요.
큐어 라메르의 네일은 서머의 립 다음으로 넣네요.
드레스는 공통인거 같고,
마지막에 5인 합동 마무리 포즈가 새로 추가되었네요.

아무튼
아직 오프닝 영상은 변경이 없더군요.






다음화는
여름방학 합숙을 하며
벌어지는 일들을 다루나 봅니다.
보아하니
마나츠의 고향인 섬에서
합숙을 하려나 보네요.

그럼 이번주의 프리큐어 이야기는 여기까지.




728x90
반응형
반응형
250x250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