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zure Library

728x90
반응형

 



도대체
업데이트 할 때마다
무슨 짓을 하는 건지 모르겟지만

요즘에
티스토리 앱으로
글 올라거나 수정을 하면
문단이 이상해지는 경우가 생기더라구요.

짧게 쓴 건 문제 생긴 적 없는 거 같은데
조금이라도 길게 쓰면 높은 확률로
문단이 이상해지더라구요.

문제 없이 작성된 글도
수정 한 번 해주면
높은 확률로 문단 이상해지고요.


PC에서는
멀쩡이 올라가는 이미지가
모바일 앱에서는 오류 나는 일도 있고

짧은 글 올리는 거나
아니면 나중에 pc로 수정할 려고
비공개로 올릴 거 아니고서는

요즘은
가급적 pc에서 올리게 되네요.

티스토리 앱은
pc에서 지원하는 기능에 비하면
안 되는 기능이 좀 있어서
아쉬울 때 많은데

요새는 뭘 잘못 건드렸는지
업데이트 할 때마다 문제가 계속 생기는 거 같네요.

저번 처럼 툭하면 튕기는
그런 심각한 건
이젠 없는 거 같지만,
거 대기업이 인수해서 운영하는 건데
앱 좀 제대로 만들어줬음 하네요.

728x90
반응형
반응형
250x250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