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zure Library

728x90
반응형


# 오후 7시 추가 내용

관련 글 올린지 하루도 안 된 거 같은데
굿스마에서 as 해준다고 공지를 올렸더라구요.

어쨌든
더합체 다간X 초판 예약이나

초판 구매하신 분들은
초판 제품은 이런 주요 이슈가 있으니
참고 하는 용도로만

봐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ㅎㅎ

덤으로 as 생각해서
굿스마 제품 뿐 아니라
다른 어른이용 완구 제품들도
한국 공식 유통샵에서 사는 게
좋을 것 같네요.

(가장 좋은 건 as 받을 일 없는 거지만...)




 


더 합체 다간X 제품 원형을 개발한
갓브레이브 스튜디오에서
진행한 더 합체 다간 최종 샘플 리뷰 영상에서는
어스 라이너 창문 부분이
일정하게 열을 잘 맞춰져 있는 게 보입니다.

리뷰 샘플대로만 나와줬으면
저도 이렇게 글 안 올렸을지도 모르죠.








국내는
굿스마일 국내 총판인

베스트하비에서
배송을 시작 안 했지만,
얼마 전
일본은 발매가 된 상태였죠.

 

아무튼
일본쪽에서 제품을 받은 분들이
어스라이너 쪽에 문제가 있다고

sns에서 인증글들을

속속 올리고 있다고 하더군요.

 

보면 알겠지만,
첫번째 샘플 제품이랑 다르게
최종 양산 제품들은
전부 창문 열이 일치하지 않더라구요.

보니까 저 부품이

나사 커버를 겸해서
별도로 조립하는 부분인데
그게 좌우가 뒤바뀌어서
조립되었다는 것 같다네요.

 

 

 

 

 

 

 

 

사진 출처 클릭하기ㄷㄷ


이 사진은
국내 사이트에 피규어 게시판에
기존 다간 dx 완구들과 비교라는 리뷰 글에
첨부되었던 사진인데
여기 사진 조차도 어스 라이너 창문 부분이
잘못 조립된게 보이네요(…)




대충
피규어 관련 게시판에서

나오는 이야기들을 종합해보면
최초 공장에서 조립 지시가 잘못되어서
초기 생산품은 다 저렇단 이야기가
신빙성을 얻는 거 같다네요(...)





 

 

 


트위터에 누가 제보한 이야기에 따르면
잘못 조립된 부분은 분해해서
다시 제대로 끼워주면 된다는 거 같습니다.

다만,
아무래도 공장에서 조립할 때는
접착제로 고정을 하다 보니,
분해 난이도는 복불복이라고 하더군요.

최초 제보자도 한쪽은 분리했지만,
반대 쪽 창문은 접착제가

너무 쎄게 붙어있어서
분리 하는 걸 포기했다고 하더군요.






 

 


그외 다른 이슈로는
리뷰 샘플은
그레이트 합체용 조인트가 있는
창문 부분도 도색이 되어 있는데,





최종 양산품에서는
조인트 부분을 겸하는 창문에
도색이 생략되어 있다는 이슈가 있더군요.

다만,
저 부분은 그레이트 합체용 조인트다 보니,
도색이 되어 있으면
그레이트 합체 할때
결국 도색이 까질 수 밖에 없다보니,
최종 양산품에서는
도색이 생략되었단 얘기들이 있는 거 같네요.

이 부분은 저 부분을 따로 분할해서
사출색을 다르게라도 하지 않으면
어쩔 수 없는 부분이기도 하고.




 

 

 

 


한쪽 고관절 클릭 관절 어긋남이 드러난 사진(…)
사진 출처 클릭하기ㄷㄷ






수평계로 고관절 각도 어긋남 확인 사살하는 사진
(원본 출처가 사라져 버려서, 출처 표기 삭제합니다)



그외에
한쪽 고관절 클릭 관절이
각도가 어긋났다는 이슈도 있다고 하더군요.

한쪽이 어긋나다 보니 합체시
다간 X 상체도 한쪽으로 기운다고 하더군요(...)

아직 멀쩡한 거 받았단 이야기가 없는
창문 조립 미스 이슈랑 다르게

고관절 클릭 관절 이슈는 드물지만

멀쩡한 거 받았단 분들도 있다는 거 같네요.


물론 그 말은 역시

한쪽 고관절 각도 어긋난 건

빼박 불량이란 이야기니(...)

 

 

 

 

 


어린 시절
dx 완구의 추억 때문에

 

처음으로
어른이용 변신 롸봇 피규어를

예약 구매를 해봤는데,

그게 여러가지 이유로 인해
1년이나 넘게 기다렸건만
돌아오는 건
불량 확정 미래란 게 슬프네요.

다간은 여러가지 추억도 있고,
어렸을때 dx 그레이트 합체는

못해본 것도 있고...

추억 때문에 사보는 거라
아직까지 이 정도 이슈로
1년 넘게 기다린 걸
아직은 취소나 환불하고 싶지는 않고,
굿스마가 as 잘해줬으면

좋겠다는 생각 뿐이네요.




p.s
따로 출처를 단 사진들과
갓브레이브 스튜디오 리뷰 영상에

나왔던 사진을 제외한
나머지 사진이나 쨜들은

그냥 인터넷에서 주워온 것들입니다.
(대충 정확한 출처는 모른단 이야기)


p.s2
오늘자로
더 합체 다간X 원형을 제작한
갓브레이브 스튜디오에서
블로그로 글 올린 게 있는데

 

[더합체 다간X 원형 개발자 블로그-어스라이너 불량 공지}

 

더합체 어스라이너관련 곧 공지예정.

인내심을 가지고 대기해주신 여러분 어스라이너의 불량에 관해서는 저도 안타까운 심정입니다만. 2일정도 ...

blog.naver.com

 

 


해당 불량 문제를 인지를 했고
2일 내로 굿스마에서 소식이 있을 거라고 하네요.
as 잘해주겠다는 소식이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나저나 글에는

되팔렘 프리미엄 이슈도 언급하고 있는데
처음에 무제한 예약을 받았던 제품이
되팔렘 프리미엄 이슈가

있을 줄은 상상도 못했네요.

되팔렘은 일반적인 상식으로

이해하면 안 되는 존재였군요(분노)


p.s3


굿스마 한국 트위터 출처 클릭하기ㄷㄷ


2일 내로 나올 거라는 좋은 소식이
오늘 내로 바로 나왔네요.

고관절 이슈와

창문 파츠 조립 이슈를 인지했고
수정된 파츠를 제공해줄거라고 하니까
걱정거리는 일단 해결인 거 같네요.
(굿스마 제품 예약하길 잘한듯)

어스라이너를

통째로 새로 보내줄지는 잘 모르겠지만,
만약 통째로 하나 새로 보내주게 된다면
어떤 의미에선 초판 프리미엄이 될지도(...)

728x90
반응형
반응형
250x250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