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zure Library

728x90
반응형


1. 마지막이니까 서비스 서비스1


(헬프 콘은 어디서 본 것 같은데??)

 

 




2. 마지막이니까 서비스 서비스2


마지막이라고
리나짱 보드가
타이밍 좋게 고장나서
쌩얼 공연하는
리나리와 팬들의 서비스(왈칵)




마지막이라고
신캐 3인방 유닛 데뷔도 슬쩍.




마지막이라고
쿠데타나 반역이나
전임자 탄핵 없이
정당하게
학생회장 자리를 얻어낸
시오리코(감동)

 

 

 

 


3. 당신(아나타)을 위한 라이브



이렇게
9+1명으로
시작했던 이야기는

13명이 되어
아름답고
감동적으로
마무리 되었다네요.
(??: 아직 전통의 극장판이 남앗다!)

 

 



4. 어느날, 유학간 소꿉친구에게서 사진 1장이 날아왔다





###


1기 끝날 때만 해도
2기가 언제 시작되나 했었는데

벌써 2기도
어느새 최종화를
맞이하게 되었네요.

할 이야기들은
거의 다 풀어내서 그런지
마지막은

아나타(유우)를
13번째 멤버라고 하는 거나
그 밖에
팬 서비스가 많아서 좋았습니다.

처음엔
(공식이라 우기는)
게임에 나오는 신캐들이
2기에 나온다고 해서

무조건 세탁기 돌려야 하는데
어떻게 살릴지 걱정되었지만

돌이켜 보면
괜한 걱정이었던 거 같네요.
(니지동 애니 각본가는 신이다, 갈채하라)


담달 부터는
갑자기 멤버가 늘어난
슈퍼스타 2기가 방영되는데
과연 리에라는
어떤 새로운 이야기를
보여줄지 두근거리네요.


728x90
반응형
반응형
250x250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