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zure Library

728x90
반응형

 

기존에 XSX에서 쓰던 번들 패드가

아날로그 패드가 약간 메롱해져서

수리를 맡기면서

 

혹시 몰라 예비용으로 

패드를 하나 더 주문하게 되었습니다.

 

요번에 한정 색상으로

미네랄 카모 색상이 나왔길래

그거하고, 같이 사용할 정품 배터리 킷도

같이 주문했었네요.

 

정품 배터리 킷인 신형 플레이 앤 차지 킷

패키지 박스는 전에도 봤던 구성이라 별 생각은 없고,

 

패드 박스 패키지 디자인은 

패드 색상대로 청량한 청색 컬러링이네요.

 

 

 

 

 

 

 

엑시엑도 그랬지만,

이번에도 쉽게 개봉하라고

밀봉 테이프를 쉽게 뗄 수 있게

되어있네요.

 

저기 화살표 표시된 테이프를 잡고

당기면 쉽게 개봉되네요.

 

 

 

 

박스 하단과 뒷면은

제품 사양표 및 시리얼 표기 있는

흔한 녹색 바탕 디자인이라 넘어가고,

 

박스 윗면과 좌우 측면 디자인은

이렇게 되어 있네요.

 

 

 

 

 

신형 플레이 차지킷은

전에 봤던 구성이랑 별로 다를 거 없고,

 

패드 역시

3세대 때랑 구성은 다르지 않네요.

 

달라진 건, 박스 디자인 약간이랑

부속된 패드가 캡쳐 버튼 추가된 4세대로

바뀐 거 정도네요.

 

부속된 건전지는 이번에도 사용 안 합니다.

 

 

 

 

패드 본체인데

미네랄 카모 색상이

진짜 특이하더라구요.

 

주변 광원에 따라서

색감이 패키지 프린트 처럼

청색이 강하게 나올 때도 있고,

아니면 녹색이 더 강하게 나오기도 하는등

색감이 카멜레온 처럼 바뀌는게

신기하네요.

 

아이폰 SE 3세대 카메라의 한계인지

카멜레온 처럼 바뀌는 색감을 

잘 포착을 못해서

거의 청색 색감으로만 표현을 하더군요.

 

아무튼

직접 보면 색감이 특이한 게 재밌어요.

 

 

 

 

 

신형 플레이 차지 킷 장착도

당연히 문제 없이 잘 되고,

충전도 잘 되고 작동도 잘 되네요.

 

USB-C 충전 방식인데

케이블은 남아도니까

 

플레이 차지 킷에 동봉된

번들 USB-C 충전 케이블은

그대로 보관할 것 같네요.

728x90
반응형
반응형
250x250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