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zure Library

728x90
반응형


첫 공개될 때가 작년 이었던 거 같은데
어느새 오늘이 게임 발매일이네여.

아무튼
간만에 늘 가던 판교 파트너샵 가보려고 했더니
거기 폐업 했다고 해서
근처 롯데몰에 있던 하이마트에서 구매했네요.

같은 롯데몰에 입점한
토이저러스는 내일 입고라는데
정작 같은 곳 입점한
하이마트는 오늘 입고인게 신기하더군요.
(발매 당일은 물량을 다 하이마트에 몰아주기로 했나?)

밀봉 비닐 뜯어서 사진엔 없는데
구매하고 나서 밀봉 비닐 뒷면에
판매처에서 붙인 스티커에는
잠실 지점이란 문구 있는 거 보면
제가 구매한 하이마트는 물건을
잠실 지점에서 받아왔나 봐요.

이번에는 플4 버전으로 사도
플5용은 무조건 업그레이드 비용 내야 된데서
처음부터 플5 버전으로 구매했네요.

플5 게임들 풀 프라이스가
8만원 가까이 되는 건
여전히 익숙하지 않네요(…)

아무튼
얼마 전에 플래그 테일 레퀴엠 클리어 하고
할 게임 없었는데
당분간 갓옵워 플레이 해봐야겟네요.

이거는 레퀴엠처럼
새드엔딩 아니었으면 좋겟습니다ㅠ

728x90
반응형
반응형
250x250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