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zure Library

728x90
반응형

미방용 짤


초8은 점령이라 볼 것 없고,
중8은 오늘의 보너스라 돌아줬네요.

만점 시트랑 비교하면
거의 만점 가까이 가긴 하네여.




이젠 더 이상 초보 아니게 된 지
꽤 되었지만…

아무튼 고8은
개조 DP-12의 사기적인 탱킹력 덕분에
매우 매우 쉽게 쉽게 갔네요.

이젠 무조건 데미지 입는
픽시스 조차도 1도 데미지 입히지 못하는
날이 올 줄은 몰랐네요.

대 픽시스 대응으로
개조 DP-12 넣으란 우중이의 메시지로 알겟습니다.

대 픽시스 아니어도
어지간한 잡몹 공격은 다 무시하는 거에서
삿팔은 이제 개조 나올 때까지
군수 요원으로 보내야겟네요.

만점 시트 대비
만점에 거의 가까워진 건
별로 놀랍진 않네요.





5일차까지 돌리고 나니까
기본 점수 보상 다 먹게 되었네요.

오늘 초급 점령 보상 포함해서
점수 보상 확인해서 다 찼으면
잊지 말고 챙겨가세요.

내일은 아마 핵심 지역 열릴 것 같네요.

728x90
반응형
반응형
250x250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