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zure Library

728x90
반응형



요 며칠
원신 콜라보 행사로
제가 자주 가는 커뮤니티가
관련 소식으로 핫하더군요.

그래서 요 며칠감
한 번 피자알볼로에서
콜라보 메뉴들 3가지를
주문해서 먹어봤네요.

피자는 먹는 입들이 이젠 작아져서
다 R 레귤러 사이즈로 했는데도
상당히 양이 많더라구요.

아무튼
피자의 진심 콜라보 메뉴는
도우 엣지는 팥골드로만 추가해서
먹어봤는데
일단 버섯 향이 너무 강한게
향은 많이 아쉽더라구요.

보통 버섯향 싫어하진 않는데
이건 설명 하기 힘든데
취향 타는 버섯향이더군요.

피자 자체는 버섯 토핑 들어간 불고기 피자네요.
엣지에 추가한 팥골드는
딱 고급 붕어빵 맛인게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매운맛 좀 바바라의 경우는
슈크림치즈크림을 도우 엣지에 추가했는데
와, 이게 콜라보 피자 중 가장 맛있더라구요.

매운맛이라지만
사실 매운 맛은 거의 없는데
호불호 갈리는 버섯향 없고
소시지랑 치킨도 들어가고
아주 맛있게 매운맛이라고 해야 할까?
(이게 맵나 싶지만?)

원신 콜라보 피자는
매운맛 바바라 무조건 추천입니다.

추가한 슈크림치즈크림 도우는
슈크림빵 먹는 거랑 같은 맛이라
맛있었네요.

콜라보 사이드 메뉴인
비상식량은 아닌 어쩌고는
콘치즈에 고구마 무스랑
치즈볼 2개 잘라서 넣은 메뉴인데
맛이 없는게 이상한 조합인 만큼
맛은 무조건 있네요.

그리고 확실히 먹어보니까
비상식량은 확실히 아니라고
할 수 있는 양이더군요.

피자 사진은 보면 알겟지만
배달할 때 밀리지 말라고
꽂아두는 플라스틱 고정대 그거도
콜라보라고 원신 로고 모양 이더군요.




그저께까지 주문하면
주는 피자 콜라보 굿즈인
아크릴 피겨 스탠드는
생각보다 사이즈가 크더라구요.
두께도 꽤 있고요.

콜라보 그림을 그대로
아크릴 피겨 스탠드로 만들었더군요.

앞면에는 보호비닐도 부착되어 있어서
떼줘야 하고요.

뒷면에는
원신 공식 굿즈라고
정품 홀로그램 스티커도 부착되어 있네요.

아무튼
어제부터는 주차 콜라보 굿즈가
텀블러로 바뀌었다는데
5월 첫 주인가에
다시 아크릴 피겨 스탠드로 바뀐다던거 같네요.




사이드 메뉴 콜라보에 따라 나오는 굿즈는
아크릴 키링인데
4종류 중 하나가 랜덤으로 증정된다네요.

피자 메뉴 콜라보가
주차마다 정해진 굿즈인거랑 다르게 말이죠.

다른 하나는
피자 콜라보 굿즈 대신데
게임 쿠폰으로 선택하면
받을 수 있는 게임 쿠폰인데
일개 쿠폰임에도
그냥 종이 재질도 아니고
나름 신경쓴 플라스틱(?) 재질이더군요.



원신은 안 하지만
굿즈가 이쁜 것도 있고
피자알볼로 콜라보 메뉴 맛이
궁금하기도 해서
요 며칠 두 번 주문해서 먹어봤네요.

앞에도 적었지만
개인적으로 콜라보 피자는
매운맛 좀 바바라 강추네요.

피자의 진심은 강한 버섯향이 좀 호불호 심해서(…)

사이드 콜라보 메뉴인 비상식량이 아닌 어쩌고는
맛이 없는게 이상한 조합의 재료라
더 말 할 필요 없이 추천이지만,
딸려오는 키링 굿즈가 가챠라서
다 모으려면
정석적으로는
여러번 사 드셔야 할 지도 모르겟네요.

그런데
블루아카 콜라보였던
프랭크 버거랑 달리
피자알볼로는 일단 확실히
가격이 몇 배로 비싼데다

게임 쿠폰을 기본으로 같이 주는게 아니고
굿즈랑 쿠폰 중에서 선택해야 하고
굿즈도 주차 마다 주는 게 바뀌고
사이드 굿즈인 키링은 가챠라서

프랭크 버거 콜라보 보다는
지갑 타격이 많이 클 거 같네요.

피자알볼로 자체는
몇 달에 한 번
어쩌다 특별할 때 먹으면
맛있을 고급 배달 피자네요.

시장 피자나 피자마루 질릴때
한 번쯤 시켜볼만한 고급 피자일듯.

그럼 원신 안 하면서
굿즈 이쁘고 피자 맛 궁금해서
먹어본 원신 피자 콜라보 후기 글은
이만 줄입니다.

728x90
반응형
반응형
250x250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