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zure Library

728x90
반응형


작년 말부터 올해 초인가
아무튼
반다이몰과 건담베이스에서
수성의 마녀 건프라 구매하면
이벤트 등록하라고
시리얼 쿠폰 카드 준 적이 있었는데요,

저도 그땐
수성의 마녀 hg 건프라 구매한 게 있어서
시리얼 쿠폰을 반다이몰에
많이 등록했는데
그래서 그런지 당첨된 게 있는지
오늘 뭔가 배송 왔더군요.




그렇게 오늘 이벤트 당첨이라고
배송 온 게
수성의 마녀 캐릭터 상품들이네요.

에코백아랑 스마트폰 거치대랑,
스트랩줄 같은 거 3가지로 구성되어 있네요.




에코백은 한쪽면에는
건담 에어리얼,
다른 한면에는
파트1 주요 캐릭터 5인방이
프린트 되어 있네요.

일단 항마력이 어느 정도 있는게 아닌한
일상에서 쓰기 힘든 에코백 같으니까
이건 다시 접어서 넣어두고
어디 건담 행사 같은데
갈 일 있을때나 꺼내봐야겟네요.





스마트폰 거치대는
파트1 처음 공개되었던
티저 일러스트가 프린트 되어 있네요.

스마트폰 거치대 정도는
어디 들고 다닐 일이 없으니
이 정도는 집에서도 쓸 수 있을 것 같네요.

아무튼
대단한 게 당첨된 건 아니지만
이벤트 당첨된 거
한 번 올려보네요.

728x90
반응형
반응형
250x250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