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zure Library

728x90
반응형

 

 

피겨라이즈 미오리네 조립글들을

따로 보실 수 있게 링크로 남겨둡니다.

 

처음부터 보실 분들은 찬찬히 봐주세요.

 

1-피겨라이즈 미오리네 : 언박싱+런너샷+조립설명서

2-피겨라이즈 미오리네 : 조립완료

 

 


 

 

# 조립 설명서로 이동

 

조립 설명서가 급한 분은 위에 링크 클릭시

즉시 조립 설명서 문단으로 이동합니다.

(PC 데스크탑 모드 전용)

(모바일 앱에선 작동 안되네요)

 

 

1. 언박싱

 

반다이몰에서 예약을 걸어서

받은 건 작년 12월이고, 

본격적으로 조립 시작은 5월 말이고,

제대로 된 언박싱 글 업로드는 이제서 올려보네요.

 

물론 조립은 이미 끝낸지 5개월째이긴 하지만(...)

 

부품 수 자체는 적지만,

뾰족한 파츠들이 많고

안 보이는 부분도 조형이 된 부분이 있어서 그런지

밑에 부착된 스티커에 제품 정보에는 15세 이상 이용가로 표기되어 있네요.

 

수성의 마녀 애니 시즌1 방영 때 출시된 거다 보니,

이용 연령  표기는 박스 아트에 따로 표기되어 있지 않네요.

 

아무튼

박스 오픈하면

너구리랑 다른 일반 교복이라고

녹색으로 사출된 런너랑,

너구리랑 다르게 희게 사출된 피부색 런너가

먼저 보이네요.

 

 

 

 

 

 

 

2. 조립 설명서

 

frs_miorine_rembran-manual.pdf
9.97MB

 

같이 발매된 

너구리(슬레타 머큐리)를 먼저 조립해봐서 그런지,

설명서를 봤을때 조립 구조가

너구리랑 비슷해 보이는부분이 많이 보이긴 하네요.

 

기본 표정만 탄포인쇄된 얼굴 파츠 들어가고

나머지 표정 2종은 직접 습식 데칼 붙여야 하다보니

습식 데칼 부착 가이드는

이번에도 들어가 있네요.

 

 

 

 

 

3. 런너샷

 

A(다생 성형) / B / C / D(탄포 인쇄 얼굴 파츠) 런너
HB-1 손 런너
ACB-6 스탠드 런너 / 투명 씰 스티커 / 표정 습식 데칼 / 조립 설명서

 

너구리랑 공통으로 들어간 

액션베이스6 스탠드 런너와,

사출색만 미오리네 피부색으로 바뀌어 들어간

HB-1 런너를 제외하면

나머지 런너 4벌은 미오리네에 맞춘 신규 조형입니다.

 

체형이나 키부터 너구리보다 작기도 하고

디자인 자체가 너구리 부품 재활용할 부분이 안 보이는 디자인이긴 하죠.

 

미오리네는 일반 교복이라서

너구리에 들어갔던 금색 엔그레이빙 씰은 들어가지 않은게 다르네요.

 

 

 

 

 

 

 

4. 런너 개별 디테일

 

 

 

기본 사출색은 

설정색에 맞춰서 잘 나온 편입니다.

 

사진은 사출색이 좀 진하게 나왔지만,

실물은 저거보단 좀 더 연하고 탁한 편이네요.

 

스타킹 부분 사출색과 미오리네 머리카락 사출색은

괜찮게 잘 나온 편입니다.

 

탄포 인쇄된 기본 얼굴 파츠는 별도 비닐 포장되어서 들어가 있네요.

 

나머지 얼굴 파츠 2개는 직접 습식 데칼 붙여야 하는데

몇개월이나 지난 일임에도 손이 떨리네요.

(나중에 쓸 이야기지만, 결국 표정 데칼 한 종 날려먹은)

 

 

 

아무튼,

이걸로 구매한지 1년 가까이 되어서야 

올리는 제대로 된 언박싱 글은 여기까지 하고,

바로 조립 후기 글에서 이어가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반응형
250x250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