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zure Library

728x90
반응형

 

 

 

17화는

지난주 예고대로

마시로가 체육회에서

소라와 같이 릴레이 경주를 하면서

일어나는 이야기들을 다루었는데,

 

마시로가 릴레이 경주 주자로 나서게 된 건

마시로가 먼저 신청한 게 아니고,

소라가 자신에게 바통을 전할 주자를

마시로가 했으면 하고 부탁해서

그렇게 된 거였더군요.

 

하긴 마시로가 먼저 하겠다고 할 리가 없긴 하죠.

 

아무튼,

아게하의 이야기로는 지금보다 더 어렸을 때는

마시로가 달리는 걸 좋아했다는 이야기도 있던 거 보면

크면서 다른 관심사로 넘어간 듯 하네요.

 

소라의 부탁으로 릴레이 경주를 하게 된 이상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마시로는 소라와 츠바사의 도움으로

릴레이 달리기 특훈도 하고 노력을 하지만,

정작 릴레이 달리기에서는 소라에게 바통을 넘겨주기 직전 넘어져버리네요.

 

넘어졌지만 그래도 분한 마음에 포기하지 않고

다시 일어나 달려서 끝까지 바통을 전해주는 마시로의 모습에

소라도 반드시 이기겠단 마음을 먹고 전력을 다해서 

역전승 1등을 하게 되네요.

 

하여튼

경기가 끝나고 마시로와 소라가 잠깐 수도가에서 이야기를 나누는데

마시로는 그때 넘어져서 분했단 이야기를 하고,

소라는 포기하지 않는 마시로의 모습에 반드시 이기겠단 의지가 생겼다고

서로를 다독이네요.

 

 

중요한 경기 다 끝난 마당에

밧타몬다가 난입해서 람보그를 소환하고,

우정 파워 만땅이 된 소라와 마시로와 그리고 츠바사가

프리큐어로 변신해서 순식간에 칼퇴시키고,

이번주 분량 키라 키라 에너지를 미러 패드로 회수하네요.

 

이젠 밧타몬다는 표정관리 할 생각도 없는지

분노로 망가진 얼굴인채로 칼퇴하네요.

 

마무리는 

마시로가 자신이 생각보다

지기 싫어하고 달리기를 좋아했다는 걸 깨달으며 마무리.

 

17화 엔딩 등장 게스트 프리큐어는

심쿵 프리큐어의 주인공인

큐어 하트네요.

 

 

 

 

 

 

쉬어가는 이야기에 가까운

마시로 어필 에피소드에 가까운 본편에 비해

다음화인 18화 예고는

제목도 그렇고 예고 장면도 그렇고,

드디어 마참내, 아게하가 큐어 버터플라이로 각성을 하네요.

 

공개된 큐어 버터플라이 전용 완구도 그렇고

각성 시기도 그렇고

거진 신전사급 대우네요.

 

 

해피니스 프리큐어의 4번째 프리큐어인

큐어 포츈도 공개 자체는 초반에 되었지만

각성 시기나 전용 아이템도 그렇고

거진 신전사나 다름 없었고,

실제로 해니피스 프리큐어는 신전사가 없던 거 생각하면,

과연 이번 히어로걸 스카이 프리큐어는 어떨런지.

 

완구 해킹으로는 5번째 프리큐어가 있는 거 같긴 하지만,

추후 데이터팩 다운로드 형식으로

이름말고는 알려진 게 없긴 하죠.

 

아무튼

1쿨 분량 넘기고,

2쿨 중반에 이르러서야 

겨우 각성 예고를 하는 아게하를 보면

여러가지로 감개무량하네요.

 

그럼 이번주의 프리큐어 이야기는 여기까지.

728x90
반응형
반응형
250x250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