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zure Library

728x90
반응형

 

 

초기 공개된 초반 4인방 프리큐어 멤버 중 하나인 아게하가

1화 방영 이후 장장 4개월 정도만인

18화에서 드디어 마참내

큐어 버터플라이로 각성을 하네요.

 

각성을 하게 된 계기는

앞서 변신한 큐어 스카이(소라), 큐어 프리즘(마시로), 큐어 윙(츠바사)과

별로 다르지 않은 소중한 사람들을 지키기 위한

히어로 같은 마음가짐이 되었을때 

아게하에 마음속에서도 프리큐어 변신 아이템이 딱 하고

나타나게 되었네요.

 

근데 이렇게만 적으면

전형적인 히어로 같은 그런거겠지만,

장면들은 아이들이 너무 좋아 연출인게

마음이 썩어버린 어른이 팬들이 보면

아 저거 완전 페ㄷ... 흠흠,

 

순수한 아이들의 눈으로 보도록 합시다.

 

아무튼

프리큐어 변신 아이템이 나오기 전까지는

매우 진중했던 연출은

엘짱이 버터플라이 전용 변신 템을 만들어주면서

변신 절차 밟기 시작하면서

와장창 깨지네요.

 

나쁘게 말하면 다 큰 어른이 주책 바가지라고 해야 하나,

아게하가 평소에 후배들이

프리큐어로 변신하는 거 유심히 보면서

속으로 매우 매우 하고 싶어서 부러워했다는 마음이

드디어 진짜 프리큐어가 되면서

리미트 없이 폭주한다고 해야할까,

 

 

프리즘에 이어서, 버터플라이도 점프 뱅크에서 실종. 프리큐어 된 게 신나서 너무 높이 뛰었나 봅니다.

 

변신 뱅크나 연출은 그야말로

완전 깜찍 발랄한 게 

앞에 먼저 변신한 3인방보다 더 연출이 깜찍하네요.

(너무 깜찍해서 손발이 달아나려고 하고 있어ㅋㅋ)

(아게하 씨, 얼마나 해보고 싶었으면)

 

그런데 예산 문제인지,

들어간 동화 매수가 적은지

변신뱅크 영상은

프레임이 뚝뚝 끊어지고 매끄럽지 못하더군요.

(유튜브에서 변신 영상 검색해보시면 무슨 뜻인지 알 겁니다)

 

부족한 동화 매수를

깜찍발랄한 연출로 최대한 커버하는 느낌이네요.

 

 

 

 

그래도 공식 레귤러 멤버 프리큐어 중

최초로 어른이 프리큐어(턱걸이지만)라고,

일반 공격 기술은 손으로 츄 날리는 게 들어가고,

큐어 프리즘 처럼 방어막을 펼치는 능력도 있는데,

버터플라이라고 방어막이 나비 모양이네요.

 

드디어 프리큐어로 각성해서 그런가

람보그의 공격을 피하는 모션도

완전 상큼 발랄 하게 피하더군요.

 

 

 

 

깜찍 발랄한 변신 뱅크와 전투 연출과는 다르게

개인 정화기는 연출이 수직으로 꽂는 라이더킥이더군요.

 

토에이에서 만드는 애니인 만큼,

비공식적으로 아게하는 프리큐어랑 가면라이더 같은 거

일요일 아침마다 시청하고 뭐 그런건가 봅니다.

(이래야 토에이 식구지)

 

 

 

 

 

암튼

보육원 실습 이야기는 대충

아게하가 프리큐어로 각성하는 계기를 보여주기 위한

그런 이야기라서 대충 넘기고,

 

밧타몬다는 이젠 표정 관리도 제대로 안 하고,

시종일관 아게하에게 말로 털리고 있다가

프리큐어로 각성한 아게하에 의해 

이번주는 칼퇴 하고 돌아가네요.

 

마지막은

아게하가 프리큐어로 각성했다고

아예 같은 프리큐어 동료끼리 같이 지내야 한다고

마시로의 할머니 집으로 이사를 오는 걸로 끝나네요.

 

18화 엔딩 등장 게스트 프리큐어는
당연히 이번화에서 드디어 각성한

깜찍 발랄 주책바가지 큐어 버터플라이네요.

 

 

 

 

 

다음주 예고는

제목부터 츠바사와 아게하로,

마음이 썩어버린 어른이 팬들이

이상한 만화 그...

 

아무튼,

츠바사와 아게하가

본격적으로 친목을 도모하는

그런 이야기의 시작인 듯 합니다.

 

겸사 겸사

큐어 버터플라이 전용 완구도

홍보하는 듯 하고요.

 

그럼 이번주의 프리큐어 이야기는 여기까지.

728x90
반응형
반응형
250x250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