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zure Library

728x90
반응형

 

 

지난화에 아게하가

드디어 큐어 버터플라이로 각성한 뒤로,

이번주 오프닝과 제목 뜨는 장면에서

4인으로 수정이 되었더군요.

(마참내!)

 

정작 아이캐치는 아직 3인 그대로긴 하지만.

 

암튼

초기 공개된 멤버가 다 합류할때까지

20화 가까이 걸린 프리큐어 시리즈는,

해피니스 프리큐어 이후로 오랜만인것 같네요.

 

 

 

 

 

아게하가 츠바사들과 같이 지내게 된 이후

아게하가 너무 신나서 그런지 의욕이 앞서서

뭐든 혼자서 열심히 하려고 하지만,

아게하도 사람이라고 한계에 금방 부딪쳐서

자기가 해야할 보육원 관련 일을 제때 해내지 못하고 그러더군요.

 

그런 한계에 부딪친 모습을

츠바사가 보게 되고

츠바사가 자기들에게도 의지해달라 해서

여차 저차 츠바사와 엘짱이 함께 아게하의 일을 도와서

보육원에 벽화 그리는 일을 하게 되었네요.

 

그렇게 벽화 그리는 일을 끔마쳤더니

프리큐어 4명이 다 모이기 전에

각개격파 하면 된다는 상식(...)을 생각해낸

밧타몬다가 등장해서 람보그와 한판 붙게 되네요.

 

 

 

아게하와 츠바사가 메인인 에피소드라 그런지

4인 합동 변신 장면 이전에

아게하와 츠바사 합동 변신 장면이 먼저 나오네요.

 

이번주는 큐어 스카이와 큐어 프리즘은 변신 장면이 안 나오네요.

(2명도 등장은 하지만... 등장만 합니다)

 

 

 

 

 

 

프리큐어가 벽화를 보호하려는 걸 눈치 채고

람보그에게 벽화만 노리라고 졸렬하게 지시하던 밧타몬다였지만,

큐어 버터플라이와 큐어 윙이 같이 힘을 합쳐 막아내는 걸 뚫지 못하고,

 

엘짱이 둘에게 새로운 아이템을 주게 되고,

큐어 버터플라이와 큐어 윙은

큐어 스카이와 큐어 프리즘이 쓰던 업드레프트 샤이닝을 생각해서

똑같이 따라하지만, 나오는 건

큐어 버터플라이 전용 믹스 팔레트 라는 새로운 아이템이더군요.

 

신규 전용 아이템인 믹스 팔레트는 어떻게 사용하는지

메뉴얼도 설명도 처음엔 없었던지라

큐어 버터플라이가 이걸 어떻게 써야할지 처음에는 몰랐지만,

여차저차 하다 보니까

다른 동료들의 힘을 강화해주는 힘이 있다는 걸 알게 되고,

겸사 겸사 큐어 윙과 함께 합동 정화기를 사용해서

람보그를 정화하고, 열폭한 밧타몬다도 칼퇴근 시키네요.

 

새로운 아이템을 얻고

사용 방법을 몰라서 어리둥절 하는 것은

오랜만에 보는 연출 같네요.

 

 

 

 

 

아무튼

아게하가 이제부터는 다른 동료들도

의지하고 맡기겠다고 하면서

소라들과 함께 같이 아침을 준비하는 걸로 마무리 되네요.

 

19화 엔딩 등장 게스트 프리큐어는
스마일 프리큐어의 메인 주인공인

큐어 해피네요.

 

 

다음주 예고는

마시로가 그림 동화책을 그리는 

콘테스트에 참여하는 이야기 같은데

마시로가 메인인 이야기 같네요.

 

그럼 이번주의 프리큐어 이야기는 여기까지.

728x90
반응형
반응형
250x250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