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zure Library

728x90
반응형

 

20화는

마시로가 처음으로 자기가 하고 싶은 일이

동화책 만드는 일 같은 거라는 걸 알고

하고 싶은 일을 향해 전진하고 도전하는 이야기네요.

 

결과적으로 동화책 공모전에서는

떨어졌다는 나름 현실적인 이야기로 끝나긴 하지만.

 

하긴 처음 써본게 바로 당선되었다 같은 것도 이상하긴 하죠.

(마시로가 천재라는 묘사는 없었기도 하고)

 

아무튼 계기는 프리티홀릭에서 아게하의 알바 선배인 나츠미가

도와준 마시로에게 시청에서 하는 동화책 공모전에 마시로도

참가해보라고 한 것이 시작이었지만,

무엇을 위해 동화책을 본격적으로 써보고 싶다고 결심한 건

마시로기도 하고.

 

물론 동화책 소재와 결심을 주게 된 건

엘짱이 자기 장난감을 다른 아이에게 안 빌려주고

혼자만 놀려고 하는 것을 어떻게 하면 

다른 아이들과 같이 놀면 좋다는 마음을 전할까에서

시작된 거긴 하지만.

 

아무튼

마시로가 열심히 만든 동화책을 시청 응모 마감시간에 맞춰서

제출하려 가는 길에

밧타몬다는 해서는 안될 짓을 시도하고,

분노한 프리큐어들에게 순식간에 정화당하고 칼퇴했습니다.

 

마감에 쫒기는 사람 앞에서

마감 못하게 막아선 순간부터 결과는 이미...

 

발목 잡겠다고 소환한 신호등 컨셉의 람보그는

끽해야 빨간불에는 멈춘다는 걸 응용한 멈추는 능력 말고는

대단한 것도 없어서,

큐어 버터플라이가 믹스 팔레트로 큐어 스카이에게 

멈추지 않는 버프를 주는 순간, 순식간에 파훼되어버렸을 정도니.

 

마무리는 큐어 버터플라이의 믹스 팔레트 완구 홍보해야 되서

큐어 버터플라이와 큐어 윙의 합동 정화기로 마무리네요.

 

미러패드에 오늘자 키라키라 에너지 수금은 덤이고요.

 

아무튼,

이번화에서는 드디어

프리큐어 4인 단체 변신 뱅크가 공개되었는데,

변신 다 끝나고 나오는 마무리 컷 중 하나가

여전히 5명 분량인 걸 보면, 신전사가 추가되긴 할 건가 봅니다.

 

하여간

마무리는 비록 동화책 콘테스트에서는 탈락했지만,

그래도 엘짱에게 마시로가 동화책으로 전하고 싶었던 마음을

전하는 걸로 마무리되네요.

 

20화 엔딩 등장 게스트 프리큐어는
스위트 프리큐어의 메인 주인공인
큐어 멜로디네요.

 

 

 

 

몇시간 뒤 나올

다음화 예고를 보니

소라와 마시로와 친구들이

마시로의 할머니를 따라서 

다같이 나들이 같은 걸 나가는데

람보그 생긴 것도 그렇고

일단 츠바사 관련 이야기 같네요.

 

그럼 이번주의 프리큐어 이야기는 여기까지.

 

 

p.s 이번주 너무 바빠서, 일주일 다 되가서 올리게 되다니(...)

728x90
반응형
반응형
250x250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