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zure Library

728x90
반응형

미방용 엘리트 짤





페로로지라(야외) 익스 모의전 돌려보니
2파티 클리어가 되길래
실전 돌려보니,
모의전처럼 1파티로는 이 정도 깍이네요.

히나타가 스킬작도 다 안 되어 있고
인연도 20이 안되어서
애장품인가 그것도 업글 안 되었는데도
이 정도 깍아내더군요.






2파티는
풀업 히나타를 빌려와서
투입햇는데
그대로 페로로지라 익스 난아도 남은 체력 컷 해버리네요.

익스 다음은 인세인이랑 토먼트가 남아 있으나
거기까진 짜.증 나서 안 할 거 같네요.

아무튼
이것도 새벽에 빈집털이 격으로 돌린 거라
지금쯤이면 꿀통단으로 랭킹 떨어져 있겟지만
어쨌든
플레 랭킹 맛보기는 해보네요.

히나타가 애장품 나오고 나서
페로로지라 총력전 필수가 되었다는게
무슨 뜻인지 이제 알 것 같습니다.

화력이 엄청나네요.

728x90
반응형
반응형
250x250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