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zure Library

728x90
반응형

 

 

# 조립 설명서로 이동

 

조립 설명서가 급한 분은 위에 링크 클릭시

즉시 조립 설명서 문단으로 이동합니다.

(PC 데스크탑 모드 전용)

(모바일 앱에선 작동 안되네요)

 


 

 

 

1. 언박싱

 

 

 

 

작년 3월에 네이버 반다이몰에서 예약해서

작년 9월에 받았던 HG 다이젠가인데,

배송 받은 이후 간단한 개봉기 글 올린 이후로는

오랜만에 업로드네요.

 

아무튼,

언박싱 사진은 그때 올렸던 사진을 재탕했지만,

그때나 지금이나

박스 오픈했을때 눈에 들어오는

메탈릭 골드 컬러로 사출된 런너는

사출색이 예술이긴 하네요.

 

늘 보던 카레색이 아닌

진짜 금색 느낌 나는 사출색이라니.

 

박스는 수성의 마녀 HG 시리즈랑 비교하면 

두께가 2배 정도 되긴 하네요.

 

 

 

 

2. 조립 설명서

 

 

[HG 다이젠가 조립설명서 PDF 다운로드]

 

# 티스토리 업로드 파일 용량인 20mb 초과하여

# 구글 드라이브로 설명서 다운로드 링크를 걸었습니다.

 

 

 

 

 

3. 런너샷

 

A1 / A2 다색 사출 런너
B1 / B2 런너
C1 / C2 런너
D1 / D2 런너 / PC-7 폴리캡 런너
ACB-4AB / ACB-BA 베이스 런너
조립설명서

 

동봉된 공통 액션베이스 런너를 제외한

본체 런너는 폴리캡 런너를 제외하면

스위치 변경으로 부품 일부 구성이 바뀐

런너 2벌 구성으로 되어 있습니다.

 

조립만으로 

기본 색분할이 되는 구성으로 되어 있어서,

스티커는 동봉되어 있지 않네요.

 

 

 

4. 런너 개별 디테일

 

 

 

본체 런너 사출색 및 디테일은 이렇습니다.

요근래 반다이 사출 금색은 대부분

좋게 말해 카레색에 가까웠던 반면,

HG 다이젠가에 금색 사출은 

거의 진짜 골드 색감에 가까운 색감으로

사출되었더라구요.

 

다이젠가 금색 사출색은 몇 번을 봐도 놀랍네요.

 

그외 빨간색 사출색이나 남색 사출색은

사진에선 색감이 제대로 잡히지 않는데

실물로 보면 괜찮게 사출색 뽑혔습니다.

 

 

 

 

 

 

동봉된 공용 액션베이스 사출색이야

늘 보던 투명 클리어 및 블랙 사출색입니다.

 

 

 

아무튼,

언박싱 글은 이쯤에서 마무리 하고,

다음은 HG 다이젠가 조립이나 조립 완성글로 찾아오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반응형
250x250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