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zure Library

728x90
반응형


패드 주문은 지난달

2017년 6월 29일에 했고
배송은 30일에 왔네요.
패드 충전 거치대용으로 

주문한 것도 같이 와서 일단 찍어봤습니다.


저 큰 택배 박스에, 완충제 하나 없는 건 좀(...)

 

열어보니 그 큰 박스에 

완충제 하나도 없고,

택배 올 때부터 

집앞에 두고 간다고 

문자만 턱 올때부터 느낌이 안 좋더니(...)
(집에 사람있었음에도, 벨 한 번 안 누름)

 

근래 택배 받아본 것 중, 

꽤 부실했더군요.


아무리 기본적으로 

MS 제품들 박스가 

자체 완충 택배 사양이라곤 해도(...)


그 와중에

패드 거치 충전용 스탠드는 

불량이라 반품 보내버린지라
충전 거치대는 더 이상 사진 없습니다.

그럼 바로 오션섀도와 

거기에 달아서 쓸 

ms차지킷 개봉 사진 

그대로 쭉 나갑니다.



차지킷 착용 모습
실물은 정말 이쁜데, 사진으론 잘 표현이 안 되네요(...)







성능은

어차피 같은 3세대라

달라질 것도 없고
그저 도색비용이 추가되서 그런지

좀 더 비싸다는 게 다릅니다.

ms차지킷은 

1세대 패드 나올 때 물건 치고는
규격은 그대로라 여전히 호환되고요.

그리고

저 색은 실물로 보는게 가장 좋은데,
폰카로는 잘 잡아내질 못하네요.

눈으로 보면 쓰기 아까울 정도로

참 이쁜데 말이죠.

도색 덕분인지 표면은 

일반 패드보다 매끈한 느낌입니다.

기본적으로 색놀이 제품이긴 하지만,

여러 사람이 게임 즐길때

자기 패드 구분하나는 확실히 되네요.

 

여기까지 색놀이 제품

포스팅은 봐주신 분들께 감사드리며

글을 이만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2017년 7월 4일에
이글루스에 올렸던 글을
보강해서
티스토리로 이사온 글입니다.

728x90
반응형
반응형
250x250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