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zure Library

728x90
반응형

박스 전면 프린트가 또 바뀌었다. 특징적인 카메라와 절연띠가 한줄로 바뀌었다는 걸 강조하려는 듯 하다.

 

제가 쓸 거랑 가족 이 쓸 거 우선 예약 걸어두었는데,
오늘 입고되서 가져가도 된다고 하길래 가져왔습니다.

 

참고로, 아이폰7 매트블랙 색상은 가족이 사용할 거고,

제가 쓸 건 아이폰7 플러스 실버입니다.

용량은 둘 다 최고 용량인 256GB고요.

 

아무튼,
개통은 토요일에 할 예정이긴 하지만,

그 전에 박스 개봉해서 써봐도 된다고 대리점에서

이야기 하긴 하더군요.

 

다만, 개통 전에 밀봉을 뜯을 경우,

정작 개통 과정에 문제가 생기게 되면 그때 가서 매우 골치가 

아파질 게 뻔해보였기 때문에 개통하는 토요일까지 그냥

밀봉으로 냅둔 채 보관하면서 구경이나 해야겠습니다.

그런 이유로 개봉기는 토요일에 개통하고 나서 올릴 예정입니다.

 


2016년 10월 20일에
이글루스에 올렸던 글을
보강해서
티스토리로 이사온 글입니다.

728x90
반응형
반응형
250x250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