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zure Library

728x90
반응형


 

액트2 보스인 듀리엘은
구판 때도 통곡의 벽이었는데
오랜만에 봐도 통곡의 벽...

용병은 2-3방 버티는 고기 방패일뿐이고(...)

너무 x같아서, 골드만 에디트 해가지고
갬블로 템 맞춰서 간신히 때려잡았네요.
(싱글이라서 가능했습니다)

갬블로 템을 맞춰도 조금 더 버틸 수 있을 뿐(...)

저긴 필드도 좁아 터졌는데
듀리엘 속도도 원체 빠른데다 주변 플레이어에게 냉기 둔화를 거는 기술까지 쓰고,
거기에 더해 로딩렉이 더해지면 그야말로 끔살(플레이어가) 확정인건 여전하네요.

PC 성능이 향상되어서
구판은 로딩렉은 없어졌다는데
리마스터는 그때 그시절 감성 살린다고
로딩렉 마저도 그대로 구현해서 더 없이 끔찍하네요ㅎㅎ

 

 

 


 
공식적으로는
알파 테스트 분량은 여기까지지만
들려오는 이야기로는
구판 세이브 파일을 이용해서
액트5까지 클리어하고 나이트메어 진입한 분들도 있다는 얘기가 있네요.

 

 

 

 

 



마지막은
이유는 모르겠지만,
용병이 투명해지는 버그가 생겼길래 
캡쳐해봤네요.

레거시 모드로 바꾸면 
용병 멀쩡이 표현이 되는걸 보면
리마스터 모드에서 뭔가 버그가 발생한 거 아닌가 싶네요.

듀리엘이 자꾸 죽다 보니
계속 용병 살려서 고기 방패 시켰는데
어느순간 용병은 안 보이고
창만 동동 떠다니며 싸우더군요(...)

과하게 부활시키다보니 버그가 난 건가 싶기도 하지만,
아무튼
바바는 키워봤으니
소서러로 나중에 한 번 더 달려봐야겠습니다...

는, 오늘이 사실상 테스트 마지막 날이라서

이게 끝이네요(...)

(더 뛰기엔 시간과 체력이 안 되서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반응형
250x250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