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zure Library

728x90
반응형



이번 9화는
전체적으로 쉬어가는 부분이라 그런건지
작화도 아쉬운 부분이 많이 보이고
없어도 전체적인 스토리 진행에 문제가 없는
그런 에피소드네요.

예고에서 봤던 개그 스럽게 생긴
데렐라 인형탈을 처음에 쓰겠다고 한 게
산고였던게 의외랄까,
그걸 기점으로
프리큐어들이 마나츠에게 어떤 부분에서
영향을 받았는지 이야기 하던 것 정도가
스토리에서 건질 부분이네요.

그밖에
다음화에선 강화형 야라네다 등장시킬 거라고
대놓고 예고를 하는 건 넘어가고,

그외
이번화에서 건질 부분은
인형탈 쓰고 엄마 일 돕다가
퍼지는 산고 정도네요.







이번화는 그냥 저냥 했다면
다음화는 새로운 합동 정화기가 나올 모양인지
예고부터 범상치가 않네요.

적에 공격에 당해서
의욕을 상실하는 주인공 프리큐어라니.
보통 적들이 사용하는 어떤 에너지 수집 공격 같은건
프리큐어는 면역인 게 전통인데
이번엔 그걸 깨려는 모양이네요.

그럼 이번주의 프리큐어 이야기는 여기까지.

728x90
반응형
반응형
250x250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