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zure Library

728x90
반응형




지난 예고에서부터
그냥 로라와 미노리가 서로 몸이 바뀌는 걸
내보내서 재밌는 개그 에피소드겟거니 생각했는데
생각했던 대로 역시 재미있긴 하더군요.

다만 그러면서도
로라가 자기도 모르게
인간을 동경하게 되는 그런 걸
꼭꼭 넣어둔게 보여서 웃프네여.

아쿠아 포트에 오작동으로
서로의 몸이 바뀌었다지만
모처럼 인간이 되어봤다고
아주 신나게 뛰어다니는 로라(몸은 미노리)나
반대로 인어 체험을 하는 미노리(몸은 로라)나…

그나저나
캐릭터 분간하기 쉬우라고 그런거겟지만
몸이 바뀌었다고
인어 몸이 갑자기 시력이 나빠지고
인간 몸이 시력이 좋아지는 건 아닐텐데
하는 사소한 태클 거리는 있네요.

로라가 미노리의 몸으로 프리큐어 변신까지
시도를 했을 때
전에 프레시 프리큐어에서
축생이랑 몸이 바뀐 이노리가
축생 버전 큐어 파인으로 변신 하던거 생각나더군요.

그래서
로라 연기 스타일 버전
새로운 큐어 파파야 변신 뱅크 나오나
나름 기대했지만 그런거 없이
변신 실패로 넘겨서 조금 아쉽더군요.

아무튼
원래 몸으로 돌아가고
미노리는 인어도 좋지만 그래도
자기 원래 몸이 좋다고 답할 때
로라가 나도 그렇다고 대답하는게
애써 자기 진심을 감추는게 티 나서
웃프네요.








다음화는
로라가 미루기 마녀 일당에 납치 당하는
이야기인데
예고 나레이션에서
로라가 인어공주 책을 자주 본다도 그렇고
신전사로 각성하기 까지 얼마 안 남은 거 같네요.

다이제스트 공개된 거 보면
17화에 각성이니까
정말 얼마 안 남긴 했지만요.

그럼
이번주의 프리큐어 이야기는 여기까지.

728x90
반응형
반응형
250x250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