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zure Library

728x90
반응형




지난주에 나온 예고부터
아스카와 과거의 무슨 일 있었다 오라를
풀풀 풍기던 학생회장이 나오길래
24화는 아스카와 무슨 일이 있었는지
과거 이야기 어느 정도 나올까 싶었지만
처음부터 끝까지 개그 파이팅으로 끝났네요.

처음 나올 때부터 엄근진 하던 학생회장은
어디 가고 처음부터 끝까지
개그만 칠줄은 예상 못했네요.

엄근진한 자신이 망가지는 거 방송에 나갔다고
트로피컬부 활동 금지 보복 조취 가하겟다거나…

퀴즈 대결은
그냥 예능 방송이었고,

이번주 미루기 마녀 일당 출장 간부는
여름 휴가에서 돌아온 누메리였는데
휴가로 에너지 완충되었다고
뜬금 이상한 노래 부르더군요.

아무튼
부 활동을 건 퀴즈 대결의 승자는
엄한 부가 승자가 아니고
싱겁게 트로피컬부의 승리네요.










다음주는
마나츠네 반 담임 관련인 거 같은데
보아하니 이것도 개그 에피소드 같네요.

그럼 이번주의 프리큐어 이야기는 여기까지.

728x90
반응형
반응형
250x250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