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zure Library

728x90
반응형



자금 및 mxp 노가다를 위한
섀도우마루 셋팅은
일단 10단 개조 풀업해서
이동력 커스텀 최대로 땡겨주고,
스킬은 대시와 sp회복 달아주고,
(sp업 달아줬는데 이건 없어도 되겟더군요)

aos 업글에서 격투 트레이닝 쪽에
exc 3이상이면 미션에서 이동력 추가되는 걸
해주었네요.

추가로
aos 업글로 강화파츠 1칸 더해서
총 4칸 만들고
셋팅한 강화파츠입니다.

엑셀레이터30은
출격시 exc+2 추가라
격투 aos에 exc 3이상시
추가 이동력 제공 기능을
빨리 발동시키려고 달아줬네요.

aos 강화 중에
시작부터 exc+1 해주는 강화 해놨으면
1마리 격추시키는 것도 안 해도 되긴 하지만(…)

이때는 안 해놔서
노가다 시작하자마자
1마리 격추시켜줬네요.









sp 회복 달아두니까
매턴 가속을 사용해줄수 있더라구요.
초반 exc로 부스트까지 쓰면
더 늘릴 수 있는데
강화파츠에 exc에 정신기에
aos 효과 다 더해도
최대 이동력은 20이 최대더군요.

예를 들어
이동력 19라 치고 정신기 가속을 쓰면
21이 아니라 20이란 이야기에요.

대충 이동력 18은 저정도 범위 갑니다.

노가다 뛴 맵은
레이어스 첫 등장 미션인데
노가다 뛰어보니까
바다 때문에 이동에 제한이 있어서
비추네요(…)

어떻게 위치 잘 맞춰서
적 몹이 왔다리 갔다리 하는 위치에 걸터놓으니까
그 다음부터 가속 걸고 왔다갔다만 해서 됐지만요.

노가다 할 땐,
pip로 tv 화면 한쪽에 유튜브 뛰워놓고 했네요.






999턴 이상도 해봤지만
그랬더니 턴 표기는 999 이상 안 올라가서
세이브 불러다가
999에서 끝냈습니다.

아무튼
999턴 돌려보니까
자금은 890만 넘게 벌고
mxp는 35만 넘게 들어오더군요.







얼티 예구 특전으로 받은 mxp랑
이전에 약 350턴+약550턴 노가다 뛰어서
벌은 mxp랑
이번에 999턴 노가다로 벌은 mxp를 투자해서
전함 aos 이정도 업글 했네요.

업글은
아군 유닛 강화를 위주로 쭉 올려줬습니다.

마지막 강화파츠 개방은 한 개도 안 한 상태고,
남은 업글 항목은
전함 자체 강화만 남은 상태입니다.

하여튼
남은 건 전함 강화 뿐이라
노가다 종료하고
그만 이륙하렵니다.

728x90
반응형
반응형
250x250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