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zure Library

728x90
반응형

이건 처음에 오역인지 알았는데
일부러 거꾸로 써둔 거더군요.



(주인공이 졸지에 6번째 토끼가 되다)






요 며칠 동안
집 오면
하는게 슈로대30만 하고 있네요.

미션제라 그런지
이것저것 원하는 순서대로 진행 가능한 건 좋은데
그래서 그런지 플탐이 생각했던 것보다
긴 건 예상을 못했네요.

아무튼
그래도 페르소나5로열 보다는
피곤하지는 않네요.

슈로대는 할 게 뻔해서(…)

아무튼
에어리어 미션만 60개 넘게 깨고 있는데
아직도 초반 분위기네요.

vxt면 그때쯤 최종 결전 하고 있어야 하는데(…)

dlc1 업데이트로 사쿠라대전이나 볼테스나 용호왕
가입 같은게 추가되고 그랬지만
동시에 버그도 생겨서 말이 많은 것 같은데

남들 슈로개30 출시 첫날부터 달릴때
페르소나5 로열 아직 못 끝냈다고
그거 달리느라 일주일 가량 늦게 플레이 한 탓인지
버그의 중심인 레드5를 패치 이후에나 입수해서…
아직까지는 심각한 버그 체험한 건 없네요.

근데 최근에 레드5 버그 픽스한다고 올라온 패치 이후로
최종 보스가 맵병기 쓰면 게임 튕긴다는 얘기가 있던(…)

제가 최종 미션 깨기 전까지는
버그 패치 해줄거라 기대를 해봅니다.

암튼
다음 슈로대에서도 미션제 계속 유지했으면 좋겟네요.

728x90
반응형
반응형
250x250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