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zure Library

728x90
반응형



그저께인가
호라이즌 신작이 출시되었다고 해서
유튜브서 초반 플레이만 잠깐 봤는데
재밌어 보여서
오늘 이마트 일렉트로마트 가서 구매했습니다.

전작을 해보긴 했지만
엔딩 보고 안 켠지 좀 되서
전작이랑 세밀하게 비교하긴 좀 그렇고,
아무튼 유튜브에서 초반부 잠깐 봤는데
전작이랑 큰 틀은 달라진 건 없는 거 같더라두요.

호라이즌 신작은
플4 버전으로 구매해도
디스크 넣으면 자동으로 플5 버전으로
무료 업그레이드 되기 때문에
더 저렴한 플4 버전으로 구매하려고 했었습니다.

그런데 제가 갔던
이마트는 플4판은 품절이고
플5판만 있다고 해서
다른데 찾아보기 귀찮아서 그냥
비싼 플5판으로 구매했네요.

듣기론 플4판 패키지는 디스크가 2장이랬는데
플5판 패키지는 uhd bd로 1장으로 되어 있더라구요.

오픈 하고 사진 찍다 보니 뒷면이 이상해서
커버 빼보니까
뒷면은 작중 배경 지도 그림이 프린트 되어 있네요.

지금 돌아다니는 건 다 초회판이라
초회판 특전이 들어 있긴 한데
룩이 생각보다 그렇게 썩 좋은 건 아닌 거 같네요.

덤으로
이마트 간 김에 벨킨 애플 라이트닝 케이블이랑
플5 패드에 쓸 스틱 커버도 같이 구매했는데
케이블은 생각보다 짧아서
충전기 연결해서 누워서 쓰긴 길이가 좀 망했고(…)

스틱 커버는 처음 써보는 거라
좋은지 나쁜지는 며칠 써봐야 알 것 같네요.
(일단은 길이가 짧은 걸로 껴놨습니다)

오랜만에 신작이니
당분간은 이거 달려봐야겟습니다.

728x90
반응형
반응형
250x250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